원텍, 기술의 초격차를 실현한 ‘올리지오X’ 출시

뉴스 제공
원텍 코스닥 336570
2023-10-25 11:22
대전--(뉴스와이어)--토탈 메디컬 솔루션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피부미용기기의 블록버스터 올리지오(Oligio)를 능가하는 프리미엄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올리지오X(OligioX)’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올리지오X(OligioX)’는 기존 ‘올리지오(Oligio)’ 대비 효과 및 지속력을 한층 더 강화해 시술을 받는 모든 환자의 만족도를 혁신적으로 높인 차세대 제품이다.

올리지오X(OligioX)의 장점은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가장 최적화된 효과를 가져오기 위해 시술자가 선택적으로 시술할 수 있는 GX모드의 구현이다.

G모드는 부드러운 열감으로 진피 상부를 데워주며 피부 깊숙한 곳의 열감을 오랜 시간 가두어 준다. X모드는 강력한 열감으로 진피 심부층까지 가열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열감을 더욱 오랜시간 지속시켜줄 수 있게 해준다.

이 두 가지 모드를 환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시술하면 기존 제품 대비, 효과 및 지속력이 혁신적으로 강화돼 시술이후 즉각적인 시술효과와 지속적인 유지효과로 환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올리지오X(OligioX)는 원텍만의 오랜 노하우와 특허기술로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기존 올리지오(Oligio) 제품 대비 쿨링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통증을 현저하게 낮춰주고 효과는 더욱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원텍 연구소 올리지오X(OligioX) 수석연구원은 “기존 올리지오 제품의 많은 판매와 임상을 통해 확보된 데이터 베이스와 노하우를 활용해 더욱 안정적이면서도 환자의 입장에서는 낯설고 새로운 시술이 아닌 익숙하고 편안하며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시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고 올리지오X(OligioX) 출시 소회를 밝혔다.

원텍은 이미 올리지오X의 사전예약이 50대, 데모신청도 80대를 넘어 올리지오X의 인기를 체감하고 있으며, 기존 올리지오와 더불어 올리지오X를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해 수요에 따라 Two-Track 전략으로 판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피부미용 시장의 블록버스터 올리지오(Oligio)는 2020년 6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500대를 넘어서고 있으며,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와 의사들의 시술 편의성이 높아 안정적이고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유명하다.

올리지오(Oligio)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과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고, 미국FDA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러시아와 브라질 등에서 인증 획득을 눈앞에 두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올리지오(Oligio)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tlaser.com/

연락처

원텍
인사법무팀/IR담당
박인정 팀장
070-7882-8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