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빠른 솔루션 위한 AI 및 경제 실무와 디지털 랩 통한 컨설팅 서비스 추가 확장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23-10-25 13:40
퍼처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인공지능(AI)경제에 특화된 새로운 실무를 개시하여 컨설팅 사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모든 업계의 고객들이 신속하고 책임감 있게 인공지능 사용에 있어 발전하고 끊임없이 변하는 거시경제와 소비자 기호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또한 비즈니스 혁신 서비스인 디지털 랩(Digital Labs)을 강화하여 고객이 콘셉트 개발과 신속한 프로토타이핑부터 출시와 확장성에 이르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마스터카드가 신흥 분야로 지속적인 컨설팅 확장을 통해 전사적으로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지원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마스터카드 데이터 및 서비스 부문 사장 라지 세샤드리(Raj Seshadri)는 “생성형 AI의 대중화와 복잡한 경제 환경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기업에 전문성과 시장 진출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자문 실무의 보완책인 디지털 랩은 기업을 위한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간소화된 구현 노력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동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AI 전략의 안전한 보안 구현 촉진

AI 모델을 사용하여 연간 1250억 건 이상의 거래를 보호하며 쌓아온 10년 이상의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는 마스터카드의 AI 컨설팅 실무는 시의적절하고 책임감 있는 AI 전략을 채택하려는 기업에서 효과를 발휘한다. 전문가들은 더 나은 고객 경험, 운영 효율성 및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을 위한 AI 도구를 식별하여 안전하게 통합한다. 다이내믹 일드(Dynamic Yield), 테스트 앤 런(Test & Learn), 글로벌 트레저리 인텔리전스(Global Treasury Intelligence), 사이버 퀀트(Cyber Quant), 브라이테리언(Brighterion) 등을 통해 제공되는 기존의 AI 기반 도구는 개인화된 제품, 편향성 제거, 예측, 재무 관행 최적화, 사이버 보안 및 사기 모니터링 등 다양하고 긴급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사용한 경제 불확실성 취급

마스터카드의 경제 컨설팅 업무는 널리 인정받는 마스터카드 경제연구소(Mastercard Economics Institute)에서 방대한 경제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사내 전문가들로 구성된다. 고급 통계 모델링 기법, 시나리오 계획 및 예측을 사용하는 맞춤형 분석을 통해 임원들은 정보에 입각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독점적인 인사이트로 무장할 수 있다. 모든 결제 방식에 걸쳐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를 측정하는 스펜딩펄스(SpendingPulse)와 같은 도구를 활용하면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을 파악할 수 있다.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된 구독 및 맞춤형 전략이 소매, 은행, 핀테크, 여행,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계에 제공된다.

콘셉트부터 실행까지 혁신적인 솔루션 배양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지털 랩은 여러 분야의 전문가와 역량을 모아 아이디어 구상부터 시장 출시까지 기업의 원대한 디지털 목표를 구현한다. 검증된 혁신 방법론,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테스트 앤 런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디지털 랩은 기업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를 큐레이팅하고 로열티, 마케팅, 머천다이징, 가격 책정 등에 걸쳐 최첨단 디지털 솔루션을 구축한다. 강력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와 600여 가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랩은 고객이 거대한 질문에 해답을 찾고 기존 업무 방식을 재고해 보도록 해준다.

20년 넘는 시간 동안 컨설팅은 마스터카드의 고객 참여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기업이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고 빠르게 발전하는 산업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재 이 세계적 수준의 팀에는 상업 은행, 소매, 소비재 포장 상품, 여행, 엔터테인먼트에 걸친 전 세계의 산업 분야에서 전 세계 정부와 함께 일하는 수천 명의 데이터 과학자, 엔지니어, 컨설턴트가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mastercardservices.com

마스터카드 소개(뉴욕증권거래소: MA)

마스터카드는 결제 업계의 글로벌 기술 회사이다. 회사의 미션은 포용적인 디지털 경제를 연결하고 강화하여 거래를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듦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다. 보안 데이터 및 네트워크, 파트너십과 열정을 통해 개인, 금융기관, 정부, 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혁신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21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을 연결하며 모두를 위해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소중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고 있다. www.mastercard.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스터카드(Mastercard)
알리사 오브라이언(Alyssa O’Brien)
Alyssa.O'Brien@master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