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코어, 데코부산과 슈퍼카 부품 직수입 시장 확대 위한 전략적 MOU 체결

노바코어, ‘슈퍼카 부품 직수입’ 분야 확장 추진

서울--(뉴스와이어)--노바코어(대표이사 양인석)가 데코부산(대표이사 차세승)과 ‘슈퍼카 부품 직수입 분야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슈퍼카 부품 직수입 관련 업무협력을 위해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23일 서울시 서초구 노바코어 본사에서 열렸다.

데코부산은 소량으로 주문제작되고 있는 슈퍼카 부품을 유럽현지에서 직수입하고 있으며, 정확한 부품주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노바코어는 부품번호 기반의 지능형 부품재고 시스템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4년간 자체 개발한 ITSIR 시스템은 자동차 제조사의 정식 부품번호를 기반으로 순정품과의 정확한 매칭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부품의 호환 부품을 제공해 원하는 부품을 효율적으로 찾도록 도와주고 있다.

노바코어 양인석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데코부산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날로 성장해가는 수입차 부품시장에서 슈퍼카 부품 직수입 시장의 파이도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입차 부품시장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데코부산 차세승 대표는 “슈퍼카 부품을 유럽 각지에서 직수입해오면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슈퍼카 오너들의 개성 넘치고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수입차 부품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슈퍼카 직수입 부품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양사 모두 수입차 부품시장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노바코어는 각 제조사 정품 부품번호를 기반으로 190만개의 수입차 부품 DB(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원하는 부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다. ITSIR 시스템은 항상 최신, 최적의 공인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확실한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노바코어 소개

노바코어는 ‘Intelligent Autoparts Search System’을 표방하며, 부품번호 기반의 지능형 부품 재고 검색시스템을 개발한 온라인 플랫폼 회사다. 고객이 찾는 수입자동차의 부품을 신품에 준하는 중고부품으로 대체해 차량 유지비를 탁월하게 줄일 수 있다. 정기적으로 비용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차량의 부품들을 고가의 신품이 아닌 가성비가 좋은 부품으로 대체해 비용을 줄이고, 친환경적인 부분을 항상 염두에 두면서 사업을 영위해 나가고 있다. 현재 노바코어는 자체 개발한 ITSIR 시스템을 통해 수입차 부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t-sir.com

연락처

노바코어
커뮤니케이션팀
윤여준 실장
02-2039-6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