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근제 작가의 ‘저기 저 붓글씨는 무슨 뜻인고’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10-25 15:00
안양--(뉴스와이어)--성근제 작가의 저서 ‘저기 저 붓글씨는 무슨 뜻인고 : 서예 작품이 들려주는 지혜로운 이야기’가 교보문고 POD 부문 9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저기 저 붓글씨는 무슨 뜻인고 : 서예 작품이 들려주는 지혜로운 이야기는 다양한 서예 작품에 얽힌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낸 작품집이다. 마치 전시회를 감상하듯 작가가 직접 그린 붓글씨 작품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성근제 작가는 “서예 작품이라고 하면 보통 어렵게 느끼는 게 사실”이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작품에 얽힌 이야기를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책을 펴냈다”며 집필 의도를 밝혔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편집부는 ‘성근제 작가의 작품과 더불어 흥미로운 해설을 곁들어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어렵게만 느껴졌던 서예의 세계에 발을 담글 수 있을 것’이라고 해당 책을 소개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구매 독자는 ‘어렸을 때 서예 학원 한 번이라도 다녀본 분이라면 알 것이다.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서체를 탐구하고 익히는 게 얼마나 대단한 열정인지’라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저기 저 붓글씨는 무슨 뜻인고 : 서예 작품이 들려주는 지혜로운 이야기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이어지는 스토리는 백화산인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