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남권 청소년코디네이터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남권 청소년센터 소속 청소년코디네이터 연합해 진행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남권 청소년코디네이터 연합(구로, 금천, 목동, 문래, 보라매, 화곡)은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성황리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서남권 청소년코디네이터 연합은 청소년들의 청소년 활동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청소년센터의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으로 연계 및 발전시키기 위해 서남권역 시립청소년센터가 ‘친구와 함께하고 싶은 체험활동’을 주제로 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전 기간 청소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수됐으며,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리동네 핫플을 소개합니다!’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또 ‘서남권 어린이 플리마켓’, ‘우울 On&Off’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 가운데 대상팀의 아이디어는 2024년 서남권 청소년코디네이터와 함께 실제 진행될 예정이다.

서남권 청소년코디네이터연합은 이번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과 같이 다양한 공모전 및 이벤트를 통해 2024년에도 지역 내 다양한 자원들을 발굴하고, 연계해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 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에서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따라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 기관이다.

시립문래청소년센터: http://www.mullaeyouth.or.kr/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문래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황지영
02-2167-01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