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GaN Systems 인수 완료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3-10-25 16:51
노이비베르크, 독일--(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10월 24일 GaN Systems Inc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인피니언은 GaN Systems가 보유하고 있는 광범위한 GaN 기반 전력 변환 솔루션과 첨단 애플리케이션 노하우를 확보하게 됐다.

요흔 하나벡(Jochen Hanebeck) 인피니언 CEO는 “GaN 기술은 탈탄소화를 지원하는 에너지 효율 향상 및 이산화탄소 절감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매우 중요하다”며 “GaN Systems 인수를 통해 GaN 로드맵을 크게 가속화하고 전력 시스템 분야에서 인피니언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언은 총 450명의 GaN 전문가와 350개 이상의 GaN 특허 제품군을 보유하고, 이를 통해 전력 반도체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대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IP 및 애플리케이션 이해에 대한 상호 보완적인 강점과 풍부한 고객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통해 인피니언은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됐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사물 인터넷(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2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6200명의 직원들과 함께 142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