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K-POP 3D VR 콘텐츠 앱 ‘벤타엑스’ 공식 출시

뉴스 제공
피코
2023-10-26 10:0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26일 PICO Store에 VR 콘텐츠 앱 ‘벤타엑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타엑스는 세계 최다 K-POP 3D VR 영상을 보유한 앱으로 음악방송, 콘서트 등 K-POP 아티스트의 초고화질 3D VR 영상을 제공한다.

PICO는 벤타엑스를 출시하며 유저들에게 현실과 같은 K-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스탠딩석보다 더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기존 K-POP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3D VR 근접촬영 기법이 적용된 실감 나는 콘서트 경험을 제공한다.

PICO 플랫폼 BD담당 최지나 매니저는 “PICO Store에 벤타엑스를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PICO 유저들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콘서트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PICO는 앞으로도 VR 세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PICO 유저는 벤타엑스 앱 내에서 무료·유료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K-POP 콘텐츠는 100여편 정도 된다. 내달부터는 PICO Store를 통해 걸그룹 오마이걸과 이채연의 VR 콘서트 ‘Girls In Wonderland’를 유료 구매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PICO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 벤타엑스 출시를 맞이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PICO 유저는 PICO Store에서 드림캐쳐의 ‘3D VR MUSIC CINEMA 01: The Curse of the Spider’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피코(PICO)
심의정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