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종합공론장 ‘내가 느끼는 OO문제, 공익활동으로 풀어볼 수 있을까?’ 개최

2023-10-26 10:05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센터장 박승배)는 11월 11일(토)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종로구 서울글로벌센터 9층 국제회의장에서 ‘내가 느끼는 OO문제, 공익활동으로 풀어볼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종합공론장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종합공론장은 9월 7일에서 10월 12일까지 5개 주제(아동권, 외로움, 순환경제, 보행권, 디지털약자)로 다섯 차례 진행됐던 시민참여의제 공론장을 넘어 논의를 확장하는 종합공론장이다.

종합공론장은 150명 규모의 대공론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신의 삶의 문제를 털어놓고, 공익활동과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싶은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www.seoulpa.kr) 또는 온라인 공론장 플랫폼 ‘공익활동 바.자.회’(http://seoulpaps.seoulp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공익활동 바.자.회 플랫폼에서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OO은 무엇인가요? 내가 생각하는 OO을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소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함께하는 공익활동, 더 큰 상상의 가능성’이라는 비전으로 폭넓은 공익활동 주체들의 사회 변화 역량을 지원하고 연결해 지속 가능한 시민사회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공익활동과 시민사회 활성화를 위해 비영리활동 운영 지원 사업, 공익활동가 역량 강화 및 교육 사업, 대외 협력 및 홍보 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공익활동 바자회: http://seoulpaps.seoulpa.kr

웹사이트: https://www.seoulpa.kr

연락처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활동지원팀
최미령 매니저
070-7727-7058
이메일 보내기

문의
070-7727-705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