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포디딕, 빼빼로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전 상품 33% 세일

뉴스 제공
테너쉐어 포디딕
2023-10-26 16:00
홍콩--(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이 빼빼로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테너쉐어 포디딕은 데이터 복구 및 복원, 컴퓨터 시스템 문제 해결 등으로부터 시작해 디스크 파티션 관리까지 수년간 모든 맥·윈도 사용자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전 세계 15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그동안 4DDiG에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4DDiG은 달콤한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 4DDiG 빼빼로데이 이벤트 내용

빼빼로데이 날짜인 ‘11월 11일’의 의미에 맞춰 11%+11% 할인에 11% 할인이 더 추가돼 전 상품 33% 할인이 적용된다.

◇ 33% 쿠폰 수령 및 사용 방법

· 1단계 : 4DDiG 상품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우측 배너에 33% 쿠폰 코드 복사하기
· 2단계 :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하고 쿠폰 코드 입력란에서 코드 붙여넣기

◇ 33% 할인이 적용되는 4DDiG 전 상품 소개

· 포디딕 데이터 복구(4DDiG Data Recovery)

윈도, 맥 및 다양한 이동식 장치에서 사진, 동영상, 엑셀, 한글 문서를 포함한 2000개 이상의 파일 유형을 손쉽게 복구할 수 있는 전문 데이터 복구 도구다.

· 포디딕 파일 복원(4DDiG File Repair)

인공지능(AI) 기술을 사용해 손상된 사진, 동영상, 문서 및 오디오를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사진, 동영상의 화질을 개선하거나 흑백 사진 및 영상을 채색해 파일의 디테일을 복원할 수 있다.

· 포디딕 파티션 관리자(4DDiG Partition Manager)

OS 마이그레이션, 디스크 복제, 파티션 관리 및 복구, 디스크 형식 변환 등 기능을 지닌 올인원 파티션 관리 도구다.

· 포디딕 중복 파일 삭제기(4DDiG Duplicate File Deleter)

윈도 및 맥 기반 장치에서 중복 파일 및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삭제하고 장치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중복 파일 저거 프로그램이다.

· 포디딕 윈도 부팅 천재(4DDiG Windows Boot Genius)

다양한 윈도 시스템 부팅 관련 오류 및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인 윈도 부팅 도구다.

4DDiG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공식 판매 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 소개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윈도(Windows) 및 맥(Mac) 기반 장치를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향하는 2007년 설립돼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은 간단하고 빠르며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만들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테너쉐어 포디딕이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중복 파일 제거, 손상된 파일 복원, 디스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복제, 컴퓨터 부팅 오류 해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4ddig.tenorshare.com/kr/

연락처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
해외마케팅팀
임홍정 담당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