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선정 ‘올해의 CRO 기업상’ 연속 수상

뉴스 제공
노보텍
2023-10-26 10:09
보스턴--(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 시험 수탁 기관(CRO)이자 글로벌 역량을 갖춘 노보텍(Novotech)이 성장 자문 및 기회 분석 회사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2023 올해의 CRO 기업상’을 받았다. 노보텍은 2006년부터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Best Practices Awards)’의 수상 기업이다.

11월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시상식에는 노보텍의 글로벌 임상 서비스 총괄 유니 킴(Dr. Yooni Kim) 박사가 노보텍 대표 자격으로 참석해 상을 받을 예정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회장 데이비드 프리그스태드(David Frigstad)는 노보텍에 관해 “혁신과 성장의 최전선에 있으며, 계속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창출하는 데 선구적인 자리를 공고히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노보텍 최고경영자(CEO)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수상 결과에 고마움을 표하면서 그 공로를 임상 시험 전문가들로 이뤄진 회사의 헌신적인 글로벌 팀에게 돌렸다. 몰러 박사는 “업계를 선도하는 분석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서 CRO로서 탁월성을 꾸준히 인정받는 것은 이 분야에서 우리가 생물 약제학의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음을 더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연구는 독특한 문제를 파악한 뒤 신약 개발 프로그램을 추진할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노보텍의 고객 참여 전략의 중추적인 역할을 강조해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베스트 프랙티스 연구 애널리스트 아자 파자르(Azza Fazar)는 성장 전략에 대한 노보텍의 비전 있는 접근 방식을 호평하면서 이들이 새롭게 등장하는 도전 과제와 기회에 능숙하게 대응하고 있음에 주목했다. 또 파자르는 임상 시험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고 다양한 치료 분야에 걸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상 개발 지원에 접근하는 노보텍의 종합적이고 가치 사슬 중심의 접근 방식이 전 세계 수많은 생명공학 고객사의 신뢰를 얻고 있음을 강조했다.

파자르는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2023 올해의 CRO 기업으로 노보텍을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자르는 “노보텍은 불필요한 관료주의를 없애고자 과정과 절차를 간소화해 표준 운영 절차를 40% 단축한다.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보텍의 헌신은 최근 설문 조사에서 5점 만점의 평균 참여도 점수에서 4.7점을 기록하는 등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서도 잘 드러난다”고 강조했다.

이어 “임상 개발 지원에 대한 이 기업의 360° 접근 방식은 여러 치료 분야에서 임상 시험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로써 전 세계 바이오테크 고객사 수백 곳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노보텍은 그레이터 차이나,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미국, 유럽 등 25개 지역에 34개 지부를 두고 3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독창적·독보적인 서비스를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 제공하며, 아시아-태평양에 기반을 두고 고품질의 신속한 임상 시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노보텍은 업계를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2023 CRO 리더십 어워드, 2022와 2023 최우수 세포&유전자 치료 CRO 어워드 등 여러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 또 2022, 2023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임상 시험 수탁 기관 기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지난 3년여 동안 50건에 달하는 주요 연구 기관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는 등 관계 기관과 협업에 주력하고 있다.

노보텍 소개

1997년 설립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AU: +61 2 8218 2144
USA: +1 415 951 3228
Asia: +65 3159 3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