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일 파워, 부정확한 공매도자 보고서에 대해 논평

뉴스 제공
NuScale Power LLC 뉴욕증권거래소 SMR
2023-10-26 11:45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스케일 파워 코퍼레이션(NuScale Power)(뉴스케일 또는 이 회사)(NYSE: SMR)은 오늘 2023년 10월 19일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공매도자 보고서(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다음 성명을 발표했다.

부정확하고 기만적인 ‘연구’는 사실 근거가 없는 추측성 진술로 가득 차 있으며 소형 모듈식 원자로(SMR)와 원자력 산업에 대한 제한된 이해를 보여준다. 사실적으로 부정확한 진술에는 뉴스케일의 전 최고재무책임자(CFO)의 지분 보유와 뉴스케일의 수입원(원칙적으로 고객으로부터의 매출)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뉴스케일은 투자자들에게 오직 회사의 주가를 낮추기 위해 고안된 이 근거 없고 이기적인 공격에 의지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뉴스케일은 모든 거짓에 대해 일일이 반박하지는 않지만 다음과 같은 핵심 사항에 대해 기록을 바로 세우는 것은 중요하다.

· 우리는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를 안다. 뉴스케일은 수년 동안 스탠더드 파워(Standard Power), 엔트라1 에너지(ENTRA1 Energy), 로파워(RoPower) 및 유에이엠피스(UAMPS)(유타주 연합 지자체 전력 시스템(Utah Associated Municipal Power Systems))를 알고 그 조직들과 협력해 왔다.

참고 사항

- 스탠더드 파워는 미국에 본사를 둔 초고액 자산가 패밀리 오피스 및 금융 기관의 지원을 받는 민간 기업이며, 개발 중인 데이터 센터 프로젝트에는 약 4기가와트의 전력이 필요하다. 스탠더드 파워는 J.P. 모건의 고위 임원으로 약 20년 동안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뉴욕에 기반을 둔 다국적 기업인 스케이든(Skadden), 에이알피에스(Arps), 슬레이트(Slate), 메거 앤드 플롬 유한회사(Meagher & Flom LLP)에서 변호사로 일한 더글러스 우스(Douglas Wurth) 회장이 이끌고 있다. 보고된 것과는 달리 애덤 스위클(Adam Swickle)은 2020년 5월 이후로 스탠더드 파워와 함께 일하지 않았다.
- 엔트라1 에너지는 에스엠알 발전소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를 촉진하는 데 직접 적용될 수 있는 상당한 인프라 경험을 보유한 하보우쉬 그룹(Habboush Group)이 지원하는 독립 전력 생산자이자 에너지 전환 플랫폼이다.

· 우리는 개발업체들과 고객이 프로젝트에 전력을 공급하고 무탄소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선택한 기술로 뉴스케일 에스엠알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스탠더드 파워는 AI 부문에서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데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인 기저 부하, 안정적이고 안전한 전원에 대한 포괄적인 검토를 수행했다. 이런 포괄적이고 독립적인 연구를 통해 스탠더드 파워는 오하이오와 펜실베이니아에 있는 전력 시설에 적합한 기술로 뉴스케일의 에스엠알을 선택했다. 뉴스케일은 스탠더드 파워의 광범위한 데이터룸을 분석했으며 우리의 전력 모듈이 선택된 부지에 적합하다고 확신한다. 스탠더드 파워는 이미 부지 준비를 시작했다.

· 우리는 뉴스케일의 고객 계약이 내년에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뉴스케일은 뉴스케일 파워 모듈™(NuScale Power Module™, NPM)의 판매 및 배송, 라이선스 지원 및 제공되는 서비스의 세 가지 매출처에서 현금과 수익을 창출한다. 뉴스케일은 이미 헌신적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했으며 고객 계약을 통해 2024년에 추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 우리의 대차대조표는 견고하다. 뉴스케일은 2023년 9월 30일 현재 총 현금이 1억9700만달러이며 부채가 없다. 회사의 고객 계약을 통해 계속해서 뉴스케일은 수익성 있는 현금 흐름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고 우리의 탄탄한 대차대조표는 필요에 따라 자본 조달원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 뉴스케일은 스탠더드 파워 및 엔트라1 에너지와의 계약의 예상 가치에 대해 예측을 제공하지 않았다. 이런 성격의 프로젝트의 수명주기에서 그런 추정치를 제공하는 것은 시기상조이므로 우리는 보고서에서 주장된 추정 가치의 근거를 모른다. 우리는 그것을 유효한 예측으로 보지 않는다.

· 미국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는 무탄소 전력 프로젝트(Carbon-Free Power Project, CFPP)를 지원함으로써 우리의 에스엠알 기술은 상용화 단계까지 발전했다. 유타주 연합 지자체 전력 시스템이 개발 중인 CFPP는 뉴스케일의 에스엠알 기술에 기인하지 않는 자체 프로젝트 과제를 갖고 있지만, 우리가 지금까지 완료한 작업은 유틸리티, 정부 및 산업이 규제 승인을 받고 활발히 생산 중이며 상용 배치할 준비가 된 입증된 에스엠알 기술에 의존할 수 있는 수준까지 우리의 원자력 모듈을 발전시켰다.

“뉴스케일의 고위 리더십과 이사회는 우리 사업의 강점을 확고히 뒷받침합니다”라고 뉴스케일의 사장 겸 CEO인 존 홉킨스(John Hopkins)는 말했다. “우리는 견고하고 부채가 없는 대차대조표와 재능 있고 헌신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규제 승인을 받은 유일한 에스엠알 기술 제공업체이자 생산업체로서 글로벌 경쟁에서 몇 년 앞서 있으며 상용화 준비가 돼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에너지 전환을 주도할 수 있는 우리의 위치에 확신이 있고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기를 기대합니다.”

뉴스케일 파워 소개

뉴스케일 파워 코포레이션(NYSE: SMR)은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무탄소 에너지를 제공해 글로벌 에너지 전환 추진을 촉진한다는 사명을 가진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첨단 소형 모듈식 원자로(SMR) 원자력 기술의 업계 선두 공급업체이다. 이 회사의 획기적인 에스엠알 기술은 각각 77메가와트(MWe) 또는 250메가와트(총)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작고 안전한 가압수로인 뉴스케일 파워 모듈™(NuScale Power Module™)에 의해 구동되며, 최대 924MWe(12개 모듈)의 출력까지 일련의 유연한 구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확장할 수 있다.

미국 원자력 규제 위원회(U.S. Nuclear Regulatory Commission)의 설계 인증을 받은 최초이자 유일한 에스엠알로서 뉴스케일은 발전, 지역난방, 담수화, 상업용 규모의 수소 생산 및 기타 공정 열 응용 분야에 원자력을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2007년에 설립된 뉴스케일은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뉴스케일 파워의 website를 방문하거나 LinkedIn, Facebook, Instagram, X 및 YouTube에서 당사를 팔로우하면 된다.

전망적 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전망적 진술(회사 또는 경영진이 “할 것이다”, “믿는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계획한다”라는 취지의 진술 또는 기타 유사한 표현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런 전망적 진술에는 전략 및 운영 계획, 자본 배치, 미래 성장, 수주잔고, 수익 및 회사 사업 전망과 관련된 진술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한 수많은 요인의 결과로 크게 다를 수 있다: 무엇보다도 COVID-19 팬데믹의 심각성과 기간, 경제적 혼란의 기간 및 심각성을 포함해 대유행에 대응하는 정부, 기업 및 개인의 행동; 회사가 새로운 계약을 수주하지 못함; 비용 초과, 프로젝트 지연 또는 비용 및 일정 추정치를 충족하지 못하는 것을 포함해 프로젝트 실행 활동에서 발생하는 기타 문제; 우리가 영업하는 산업에서 치열한 경쟁; 파트너가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사이버 보안 위반; 외국의 경제적, 정치적 불확실성; 기존 계약의 고객 취소 또는 범위 조정; 안전한 작업장 및 국제 안보 위험을 유지하지 못함; 기상 조건, 팬데믹, 공중 보건 위기, 정치적 위기 또는 기타 재앙적 사건들을 포함한 우리의 통제를 벗어나는 사건들과 관련된 위험 또는 불확실성; 재무제표를 준비할 때 추정치 및 가정의 사용; 고객의 결제 지연 또는 결제 불이행; 공급업체, 하청업체 및 기타 제3자가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적절하게 수행하지 못함; 정부 계약에 영향을 미치는 불확실성, 제한사항 및 규정; 자격을 갖춘 직원을 고용하고 유지할 수 없음; 특정 세금 문제의 잠재적 영향; 가능한 정보 기술 중단; 적절한 보험을 확보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원자력 서비스 수행과 관련된 책임; 외화 위험; 회사 수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한 명 또는 소수 고객의 상실; 우리의 평판에 대한 손상; 지식재산권을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함; 자산 훼손; 기후 변화 및 관련 환경 문제; 지속 가능성 관행에 대한 정밀 조사 증가; 신용의 가용성 및 고객, 공급 업체, 하청업체 또는 기타 파트너를 위한 신용 제도에 의해 부과된 제한사항; 기존 또는 미래의 소송 및 규제 절차, 분쟁 해결 절차 또는 추가 비용 청구를 포함한 청구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지 못한 경우; 당사 또는 당사의 직원, 대리인 또는 파트너가 법률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환경, 보건 및 안전 문제와 관련된 요구 사항을 포함해 새롭거나 변화하는 법적 요구 사항; 우리의 전략 및 운영 이니셔티브를 성공적으로 이행하지 못함; 전환 우선주 조항과 관련된 위험; 헌장 문서 및 델라웨어 법률에 의해 부과된 가능한 거래에 대한 제한사항. 이런 진술 및 기타 전망적 진술에 의존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 알려져 있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으로 인해 회사의 결과는 기대 및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다.

(a) “위험 요인”이라는 섹션에서 2022년 6월 30일에 증권거래위원회에 의해 유효하다고 선언된 양식 S-1에서의 등록 진술의 일부인, 2022년 7월 1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날짜가 기재된 회사 안내서에서 “위험 요인” 및 “전망적 진술에 관한 주의적 진술”이라는 제목의 섹션에 명시돼 있고 (b) 2023년 3월 15일에 SEC에 제출된 양식 10-K에서 제출된 회사 연간보고서의 “위험 요소” 및 “전망적 진술에 관한 특별 참고 사항”이라는 제목의 섹션과 SEC에 제출된 이전 서류의 유사한 제목하에 명시돼 있고 (c) 에너지 산업에서 운영되는 회사와 같은 회사들과 관련된 일반 경제 상황 및 기타 위험, 불확실성 및 요인을 포함해 이런 요인 및 기타 요인에 관한 추가 정보는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회사의 공개 정기 서류에서 찾을 수 있다. 참조된 SEC 제출서류는 공개적으로 또는 뉴스케일의 투자자 관계 부서(ir@nuscalepower.com)의 요청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에 비추어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법에서 요구하는 것 이외의 의도나 의무를 부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uscale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스케일 파워(NuScale Power)
미디어 연락처
디안 휴즈(Diane Hughes)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
(503) 270-9329
dhughes@nuscalepower.com

투자자 연락처
스콧 코작(Scott Kozak)
투자자 관계 부문 이사
(541) 452-7583
skozak@nuscale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