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제7회 댓츠올나잇파티 ‘이번엔 진짜다’ 개최

성인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춤과 음악, 행복이 함께하는 시간

2023-10-26 14:40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21일(화) 14시~16시 찬스돔나이트(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73)에서 제7회 댓츠올나잇파티 ‘이번엔 진짜다’를 개최한다.

복지관은 댓츠올나잇파티를 통해 성인 발달장애인과 가족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댄스파티, 댄스배우기, 댄스 경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신청은 10월 30일(월)부터 11월 8일(수)까지 개인과 단체 모두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단체 신청을 원할 경우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와 신청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댓츠올나잇파티를 통해 성인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수원시에 거주하는 성인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정은정
031-893-2111
이메일 보내기

행사문의
발달장애인지원팀
031-893-2160

단체신청 접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