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로렌스 칼리지, 부미 통해 학생과 교사 경험 향상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세컨더리 칼리지(Secondary College)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일관성을 보장하고 디지털 미래 보증(future-proofing)의 일환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했다

이 대학은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위해 부미의 카테고리 선도적 서비스로서의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의 선택에서 전세계 약 2만 개 조직과 함께 한다

뉴스 제공
Boomi
2023-10-26 16:2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선도자인 부미™(Boomi)는 세인트 로렌스 칼리지(St Laurence's College, 로리스[Lauries])가 부미 플랫폼을 사용하여 등록 및 온보딩에서 학교를 떠나는 것까지 1990명의 학생과 250명의 교사 및 직원의 엔드-투-엔드(end-to-end) 경험을 향상한다고 발표했다.

1915년 호주 브리즈번에서 설립된 로리스는 5학년에서 12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남학교이다. 이러한 대규모 코호트에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이 칼리지는 복잡한 하이브리드 환경 내에서 수십 개의 시스템에 걸쳐 상당한 양의 데이터를 관리한다.

이전에는 사용되는 통합 기능이 없었기 때문에 로리스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여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모든 시스템에 걸쳐 데이터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 이를 통해 이 칼리지는 학생들의 학습 여정 전반에서 필요한 방대한 정보 세트를 정확하게 수집하고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

“우리는 이차 단과대학(secondary college)이지만 로리스 커뮤니티 내의 수많은 그룹 및 사용자 계정으로 인해 데이터 처리가 종합대학의 데이터 처리와 유사해지며, 우리는 학생 및 직원 정보를 관리하는 데 동일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로리스의 비즈니스 운영 및 정보 기술(Business Operations and Information Technology)학과의 학과장인 닉 리스케(Nick Lieschke)는 말했다. 또한 “우리는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 필요했고 강력한 로우 코드(low-code) 통합 역량을 위해 부미를 선택했습니다. 부미는 우리의 데이터 포인트들을 연결하고 단일 진실 공급원(single source of truth)을 유지함으로써 데이터 입력 실시의 부담을 줄이고 직원들을 위한 시간을 자유롭게 하도록 도움을 줍니다”고 밝혔다.

로리스는 부미의 iPaaS를 사용하여 인적 자원(HR), 재무 및 학교 관리 시스템과 숫자가 증가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들을 연결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계정 데이터의 충돌을 직원에게 알리기 위해 내장된 데이터 유효성 검사와 함께 모든 데이터를 이러한 시스템들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액티브 디렉토리(Microsoft Azure and Active Directory) 사이에서 일관된 방식으로 유지관리한다.

부미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로리스는 모든 데이터 수집 및 관리 과정을 수동으로 다루었다. 이로 인해 IT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일관성을 보장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고 시간이 소요되는 수동 처리가 필요했으며 이로 인해 인적 오류의 위험도 발생했다.

“부미는 우리가 전체 IT 직원의 작업 부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시스템에서 모든 변경 사항을 처리하고, 데이터를 기록하고, 견제와 균형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었던 시간이 이제 부미가 백그라운드에서 모든 수동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학생과 교사를 위한 더 나은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더 높은 가치의 프로젝트에 더 잘 사용됩니다”라고 리스케는 말했다. 이어 “이는 로리스의 미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우리의 사명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우리의 클라우드 우선 전략의 일환으로 새로운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를 훨씬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과 학생들의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고 덧붙였다.

데이터가 어디에 있고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통해 로리스는 디지털 안전망도 생성했다. 일단 학생, 교사 및 교직원이 로리스를 떠나면 칼리지는 정보가 폐기됨으로써 데이터 유출 위험이 줄어들도록 보장할 수 있다.

향후 부미 프로젝트에서 로리스는 온보딩 및 엑시트 양식을 취급하기 위해 부미의 작업흐름 자동화 솔루션인 플로우(Flow)를 채택하려고 한다. 일단 사용되면 플로우는 로리스가 새로운 교사에게 제안서를 보내고 예비 학생에게 등록 문서를 보내 해당 당사자가 빠르고 쉽게 작성하고 서명할 수 있게 하고 처리가 끝날 때 학교가 정확한 기록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동화는 선택 과목을 변경하는 학생의 인스턴스와 같이 사용자 계정에 대해 요청된 변경 사항도 지원한다.

“학교는 교육과 전반적인 학생 경험에 자원을 투입할 수 있어야 하며, 이렇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얽매이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부미의 호주 및 뉴질랜드 이사인 내이던 고워(Nathan Gower)가 말했다. 이어 “로리스는 부미를 활용하여 기술과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듦으로써 학생의 여정에 가치를 더하고 교사가 이를 가능하게 하도록 위임하는 데 모든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추가 자료

· 부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탐색하기
· Twitter, LinkedIn, FacebookYouTube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부미는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iPaaS의 개척자이자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과 액센츄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릴로이트(Deloitte), 에스에이피(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한 약 800개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글로벌 조직들은 수상 경력 있는 부미의 플랫폼에 의지하여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면서 동시에 더 빠르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을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oomi.com을 방문하면 된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부미 합자회사, 또는 그 자회나 계열회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리 보유. 다른 이름이나 마크는 그 각각의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759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 합자회사(Boomi, LP)
자스민 에(Jasmine Ee) 
미디어 및 애널리스트 관계 부문 수석, APJ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