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관광서 ‘행운의 땅 타이완’ 이벤트… 푸짐한 선물 준비

9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타이완 관광서
2023-10-26 17:01
타이페이--(뉴스와이어)--타이완은 문화와 역사, 관광 명소, 맛집들로 관광객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넘치는 인정도 많은 해외 여행객들을 타이완으로 끌어들이는 주요 요인이다. 코로나로 인한 국경 봉쇄 해제 이후 타이완을 방문하는 해외 여행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며, 2023년 600만 명의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완 교통부 관광서(觀光署)는 코로나로 위축됐던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 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기 위해 ‘국제 관광객 유치 가속화 프로젝트 -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이벤트는 타이완 여권을 소지하지 않은 외국인 자유 여행객이 대상이다. 타이완에 3일~90일 동안 체류하는 해외 여행객 중 단체여행 그룹에 속하지 않으면서 타이완 관광서(觀光署)로부터 다른 혜택을 받지 못한 여행객은 추첨을 통해 5000대만달러(한화 약 20만원)에 해당하는 여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이벤트 신청권 등록은 2025년 6월 30일까지며 총 50만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행운의 추첨에 당첨된 자유 여행객은 5000대만달러 상당의 ‘전자바우처’ 또는 ‘숙박할인쿠폰’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수령일로부터 90일이다. 타이완 관광서(觀光署)는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타이완 관광서(觀光署)는 관광국(觀光局)에서 승격 개편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올해 9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당첨 여행객을 대상으로 선물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자바우처를 선택하면 편의점 커피 또는 더마코스매틱 매장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등 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렇듯 타이완 관광서는 외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새로운 관광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타이완 관광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타이완 관광서(觀光署)는 미식, 문화, 로하스(LOHAS), 생태, 낭만, 쇼핑 등 6대 신규 테마 관광 영상 ‘SHOW @ TAIWAN’을 제작해 관광객들이 타이완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여행을 체험하고 타이완에서 느낀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이 보도자료는 타이완 교통부 관광서(觀光署)가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발표한 보도자료다.

타이완 관광서 소개

타이완 관광서(觀光署)는 교통부 산하 관광 주관 부서로 타이완 관광 진흥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한국을 포함해 해외에 15개 지사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현재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등 각종 이벤트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iwan.net.tw

연락처

타이완 관광서(Taiwan Tourism Administration)
Roger Wu
886-2-2735-55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타이완 관광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