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유프로젝트, 28일 송도 메이플파크 공연

10월 28일 오후 3시와 6시… 2023 인천 청년문화 축제의 일환

뉴스 제공
아트유프로젝트
2023-10-27 09:00
인천--(뉴스와이어)--무용단 아트유프로젝트(대표 장유진)는 ‘그린무빙: 환경과 무용의 만남’을 주제로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메이플파크에서 10월 28일 오후 3시와 6시에 2차례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 2023 인천 청년문화 축제의 일환으로 인천광역시, 인천문화재단, 시작공간일부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7세 이상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인천 청년문화축제는 청년 예술인이 주도하는 문화예술 축제 프로그램이다.

아트유프로젝트는 ‘그린무빙 : 환경과 무용의 만남’을 주제로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환경친화적인 퍼포먼스를 담았다.

창의적인 무용 공연 예술로 환경 문제에 관한 친환경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무용이 갖는 아름다움과 감동을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부각하고,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초점을 두었다.

공연은 크게 △기후 변화와 동물 이동에 관한 이야기를 표현하는 개회식 환영 공연 △지구온난화와 생태계 파괴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환경보호 무용 공연 ‘Glacier’ △자연환경 오염과 공존의 중요성을 다루는 클로징 공연 ‘From a forest’ 등으로 구성됐다.

장유진 아트유프로젝트 대표는 “이번 공연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동시에 예술적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한다. 청년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무용 공연을 통해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며 “인천 송도에 거주하고 계신 분은 주말 송도 메이플파크에서 가족, 연인, 동료, 친구와 함께 멋진 무용 공연을 관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유프로젝트 소개

아트유프로젝트는 일상 속 예술의 즐거움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청년무용 예술단체다. 무용을 통해 일상 속에서 예술을 공유하고자 노력한다. ‘예술은 일상 속 늘 우리와 함께 한다’라는 슬로건으로 일상 속 예술의 즐거움 향유 및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한다. 무용 예술을 모든 사람에게 열어두고, 지역사회와 협력해 예술의 대중화를 촉진하고자 한다.

아트유 블로그: https://blog.naver.com/artuproject
아트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t_u_project_

연락처

아트유프로젝트 홍보대행
키위피알&애드
안은주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