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홈 바리스타’ 위한 홈카페용품 3종 출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전동 그라인더와 스테인리스 드리퍼, 드립 케틀 등 핸드 드립 커피용품 선봬

사회적 가치 추구하는 텀블러 브랜드 ‘미르’와 협업한 텀블러 2종도 함께 출시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10-27 09:2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원두 분쇄부터 푸어링까지 가능한 홈카페용품 3종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의 컬래버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홈 바리스타’ 문화의 확산과 다양한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홈카페 필수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원두를 알맞은 크기로 분쇄하는 ‘투썸 전동 그라인더’와 더불어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추출하는 드리핑 단계에 필요한 ‘투썸 스테인리스 드리퍼’와 ‘투썸 드립 케틀’을 준비했다.

‘투썸 전동 그라인더’는 초고속 분쇄 모터로 작동해 원두를 쉽고 빠르게 갈아주고,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톤다운된 브라운 컬러의 디자인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그라인더를 청소할 때 사용하기 좋은 ‘우드 돈모 브러시’도 함께 구성했다.

‘투썸 스테인리스 드리퍼’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초미세 이중 필터망으로 미세한 커피 가루도 걸러내는 깔끔한 필터링이 가능하다. 종이 필터가 필요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종이 냄새를 씻어내는 린싱 과정 없이 커피의 깊은 풍미를 유지해준다. 추가 구성품으로는 분쇄된 원두를 덜어내는 데 유용한 ‘스테인리스 스쿱’이 함께 제공된다. ‘투썸 드립 케틀’은 최적의 추출을 위한 구스넥 디자인이 돋보이며, ‘투썸 전동 그라인더’와 동일한 브라운 컬러라서 세트로 사용하기 좋다. 마찬가지로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묵직한 그립감을 선사하고, 내부 눈금 표시가 있어 보다 정확하게 계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한 텀블러를 선보인다.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된 사회적 기업 미르는 수익금의 일부를 깨끗한 물과 건강한 환경,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한 비영리 단체들의 활동에 지원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미르 컬래버 텀블러는 레드와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오피스에서 쓰기 좋은 16oz 용량에 보온 및 보냉 기능을 갖췄다.

투썸플레이스는 홈카페 시장이 커지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품질과 기능을 갖춘 커피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커피용품은 물론 투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싱글 오리진 및 투썸에서 직접 블렌딩한 홈카페용 원두 상품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