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 Quick Order 카드발급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10-27 08:47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신청 당일 신세계백화점에서 카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신한 Quick Order 카드발급 서비스(이하 신한퀵오더)’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앱에서 카드를 신청하고, 방문할 신세계백화점을 선택하면, 신한카드에서 즉시 심사를 진행한 후, 발급이 완료됐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송해준다. 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면, 본인확인 후 바로 카드를 받고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신청 후 발급까지 15분 정도 소요되며, 최대 2시간 이내 완료된다.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백화점 휴무일을 제외한 주말/휴일에도 카드를 빠른 시간 내에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한카드는 이미 신세계백화점 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카드 신청을 받고, 당일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신한퀵오더를 통해 카드 신청을 위한 방문이나 신청 후부터 발급까지 기다릴 필요를 없앤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신세계 신한카드’부터 적용되며, 추후 대상 카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센터가 있는 전국의 신세계백화점(마산/천안아산점 제외)에서 카드 수령이 가능하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신한퀵오더를 통해 신세계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12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1회에 한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퀵오더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