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 대망의 ‘진격의 거인’ 피날레와 10주년 기념하는 독점 컬렉션 출시

진격의 거인 초기 컬렉션이 5분도 안 되어 매진된 가운데 팬들은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뉴스 제공
Higround
2023-10-27 09:2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프스타일 및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하이그라운드(Higround)와 글로벌 애니메이션 브랜드 크런치롤(Crunchyroll)이 애니메이션 10주년과 마지막 시즌을 기념해 유명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Attack on Titan)의 아트워크를 담은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왔다고 발표했다. 10월 27일 오후 12:00(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하이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컬렉션이 출시될 예정이니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서둘러 구매하길 바란다.

이번 컬렉션은 멈출 수 없다는 테마를 따르며, 럼블링(Rumbling)이라는 대격변을 구축하고 묘사한 진격의 거인의 마지막 시즌이라는 획기적인 업적을 기념한다. 이번 시즌과 하이그라운드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것은 에렌 예거(Eren Yeager), 리바이(Levi) 및 미카사 애커맨(Mikasa Ackerman)이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캠프 4종, 퍼포먼스 4종, 서밋 2.0의 2종으로 구성된 10종의 키보드와 3종의 독특한 마우스패드, 스타일리시한 젤리백, 한정판 의류로 구성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진격의 거인의 기념비적인 결말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역사상 가장 사랑받고 널리 인정받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로서 지속적인 유산을 기념한다.

또한 이번 출시에서는 개선된 개스킷 느낌, 3중 레이어 댐핑 그리고 플렉스 컷이 적용된 FR4 플레이트 등 새롭게 디자인된 하이그라운드의 최신 서밋 2.0 모델을 자랑스럽게 소개한다. 팬들은 첫 번째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처음 제작되었던 베이스캠프 키보드의 TTC 타이탄 하트 스위치의 귀환을 즐길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의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루스틴 소투데(Rustin Sotoodeh)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열정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진격의 거인과 두 번째로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 놀라운 시리즈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증명하는 증거이다. 당사는 커뮤니티의 높은 기준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진격의 거인을 정의하는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잊을 수 없는 캐릭터에 경의를 표할 수 있는 컬렉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이 이 독점 컬렉션의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가운데, 하이그라운드와 크런치롤은 10년간 진격의 거인이 걸어온 놀라운 여정의 정점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진격의 거인 x 하이그라운드 10주년 기념 에디션 컬렉션은 10월 27일 오후 12:00(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하이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 소개

하이그라운드는 수준 높은 게임 문화를 구현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이다. 루스틴 소투데와 카 루(Kha Lu)가 설립한 하이그라운드는 패션, 게임, 기술을 융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품질 주변기기를 제작한다. 각 캡슐 컬렉션은 빠르게 매진되는 것으로 알려진 독특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 브랜드는 드래곤볼 Z, SEGA, 비츠 바이 드레(Beats by Dre)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2021년에 이 브랜드는 e-스포츠 강자 100 Thieves에 인수되었다.

크런치롤 소개

크런치롤은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애니메이션 및 만화 팬들을 연결하여 최고의 애니메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크런치롤은 방대한 무료 광고 지원 및 프리미엄 콘텐츠 컬렉션 외에도 이벤트, 극장 개봉, 게임, 소비재, 수집품, 만화 출판을 통해 애니메이션 커뮤니티에 참여한다. 크런치롤, LLC는 미국에 본사를 둔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Sony Pictures Entertainment)와 도쿄에 본사를 둔 소니 그룹의 자회사인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일본)의 자회사인 일본 애니플렉스(Aniplex)가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합작 회사이다.

진격의 거인 소개

일본에서 신게키 노 교진(Shingeki no Kyojin)으로 알려진 여러 해 전, 인류의 마지막 남은 사람들은 요새 밖의 땅을 배회하는 식인 괴물들을 피해 요새화된 도시의 우뚝 솟은 성벽 뒤로 후퇴해야 했다. 정찰 군단의 용감한 대원들만이 감히 성벽 너머로 나갈 수 있었지만, 그 용감한 전사들조차 살아서 돌아온 경우는 거의 없었다. 도시 안의 사람들은 평화로운 삶에 대한 환상에 매달렸지만, 그 꿈이 산산조각이 나면서 생존 가능성은 아주 적어졌, 죽이거나 잡아 먹히는 끔찍한 선택만 남게 되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759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iground.c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iground
켈리 킴(Kelly Kim) 
kkim@higround.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