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마이크로소프트, 생성형 AI 기능 통한 생산성 향상과 출시 기간 단축 위해 파트너십 확대

산업 기업의 자동화 설계를 위한 업계 최초의 생성형 AI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and Microsoft Corp. 뉴욕증권거래소 ROK
2023-10-27 09:50
밀워키 및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NASDAQ: MSFT)는 오늘 생성형 인공지능(Generative AI)을 통한 산업 자동화 설계 및 개발 가속을 위해 오랜 협력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기술 결합은 산업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고객의 인력 역량을 강화하고 출시 기간 단축을 위해서다. 이 협업의 첫 번째 결과물로 산업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고객의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업계 최초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OpenAI 서비스를 FactoryTalk® Design Studio™에 추가할 예정이다.

“숙련 인력 부족과 그에 따른 생산성 손실은 오늘날 산업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이다. 서비스 제공업체의 생태계가 시간, 품질, 예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이러한 부족으로 인해 자동화 프로젝트의 필요성, 가치 및 복잡성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LNS Research 사장 매튜 리틀필드(Matthew Littlefield)는 말했다. 그는 이어 “생성형 AI는 이미 다양한 IT 및 비즈니스 환경에서 상상력을 발휘하고 작업자의 생산성을 향상하는 도구로 입증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제휴는 이러한 장기적인 구조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흥미진진하고 잠재력이 높은 솔루션을 제시한다” 고 덧붙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의사결정권자에서 제어 엔지니어와 작업자에 이르는 다양한 역할에 걸쳐 AI를 이용해 자동화를 강화하는 것이 고객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작업자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핵심 과제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회장 겸 CEO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은 “10여 년에 걸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협력 관계는 고객의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과 협업을 통한 산업 발전이라는 공동 비전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 우리는 현재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산업 자동화 기술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간다”고 말했다.

Azure OpenAI 서비스를 FactoryTalk Design Studio에 추가하면 엔지니어가 자연어 프롬프트를 사용해 코드를 생성하고,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설계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숙련된 엔지니어가 개발을 가속하고 신입 직원에게 더욱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경로를 멘토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방대한 정보에서 도움이 되는 부분을 찾아 개발자를 추가로 교육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통합 기술을 확장하여 품질 관리 및 개선, 고장 모드 분석, 숙련 작업자와의 채팅 기반 협업 및 Azure Open AI 서비스 기반 챗봇을 통해 제조 프로세스를 실행하도록 일선 작업자 교육 등 여러 과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부사장 겸 최고 사업 책임자 저드슨 알트호프(Judson Althoff)는 “인공지능의 폭발적인 성장과 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및 AI 제공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관계를 맺으려는 기업이 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크웰 오토메이션과의 오랜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산업 자동화 전문성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생성형 AI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산업 전문가가 복잡한 제어 시스템의 개발을 가속하고,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산업 기업 전반에 걸쳐 더 큰 혁신을 촉진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산업 메타버스에서 혁신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양사는 각자의 IoT 역량, 클라우드 데이터 세트, 시뮬레이션 및 AI를 이용하여 더욱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 설계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협력 작업은 2023년 11월 6일부터 9일까지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열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2023 Automation Fair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소개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인간의 상상력과 기술의 잠재력을 연결하여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함으로써 더욱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간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8,000명의 전담 직원이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산업 기업 전반에 걸쳐 어떻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rockwellautomation.com 을 방문하면 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소개

마이크로소프트(Nasdaq ‘MSFT’ @Microsoft)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및 인텔리전트 엣지 시대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명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하도록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47446/en

웹사이트: https://www.rockwellautomation.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차야 제이콥스(Chaya Jacobs)
홍보 및 소셜 미디어 담당 디렉터
+1 414-305-2784
CJacobs@ra.rockwell.com

마이크로소프트 홍보대행
WE Communications
+1 425-638-7777
rapidresponse@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