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모바일 APP 베타테스트 진행

올해 4분기 교직원공제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APP 정식 출시 예정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3-10-30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는 회원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강화를 위한 모바일 APP 베타테스트(시범운영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022년 10월 17일부터 약 1년간 모바일 APP을 구축해왔으며, 이번 베타테스트는 모바일 APP 테스터 모집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APP은 이용회원의 콘텐츠 접근이 용이하도록 메뉴 구조를 단순화했다. 또한 복지누리 대여 및 보험 특약부분 해지 등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했던 업무를 온라인으로 구현하는 등 공제회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금융·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향후 정식 출시될 모바일 APP은 금융업무처리 기능 강화는 물론 네이버·토스·생체인증 등을 활용한 로그인 및 전자서명 기능을 구현해 이용회원의 편의성을 향상했으며, 가상화 서버와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정보보안 수준도 대폭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이번 베타테스트 이후 회원의 의견을 반영해 시스템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며, 4분기 중 모바일 APP 출시와 함께 신규 홈페이지(PC·Mobile)도 통합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