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솔루션즈,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서비스 론칭… 품질 보증 기간 연장

신품 및 재생 스핀들 판매, 스핀들 수리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제공

신품 스핀들은 18개월, 재생 스핀들은 12개월로 품질 보증 기간 연장… 물류 체계도 새롭게 구축

CS본부장 허인국 상무 “장비 제작·판매 넘어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통합 관리 환경 구현할 것”

뉴스 제공
DN솔루션즈
2023-10-30 08:45
창원--(뉴스와이어)--DN솔루션즈가 고객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DN솔루션즈는 국내 1위, 세계 3위권 공작기계회사로 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터닝센터, 머시닝센터 등 500여 종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스핀들은 공작기계의 핵심 부품으로 가공 과정의 품질, 정밀도, 안정성 등을 결정한다. 스핀들의 선택, 유지 보수 및 사용은 성공적인 공정 작업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DN솔루션즈는 최고 품질의 스핀들을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신품 스핀들 판매를 비롯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품질이 검증된 재생 스핀들 판매, 스핀들 기술 전문가 수리 서비스 등 스핀들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스핀들 고장에 따 장비 다운 시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재가동할 수 있도록 물류 체계를 새롭게 구축했다. 고객은 24시간 안에 신품 스핀들 및 재생 스핀들을 받을 수 있으며, 스핀들 수리 서비스도 입고 기준으로 영업일 2일 안에 현상 보고서를 제공받는다.

DN솔루션즈의 신품 스핀들은 기계의 성능을 극대화하고, 장비 수명을 연장한다. 구형 모델과 신형 모델 간의 호환성을 강화했으며,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8개월로 1년 연장했다.

재생 스핀들은 구매자가 반품하거나 고장·흠집 등으로 회수한 제품을 수리해 정품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이다. DN솔루션즈는 품질을 충족하는 스핀들만을 엄선해 재제조를 진행하며, 신품 스핀들에 준하는 성능과 품질을 보장한다. 품질 보증 기한은 12개월로, 기존에 이용하던 스핀들을 반납할 경우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재생 스핀들을 구매할 수 있다.

스핀들 수리 서비스는 비용 측면에서 가장 효율적이다. DN솔루션즈는 수리 요청을 받은 스핀들에 대해 종합적인 분석 후 상세한 현상 보고서와 수리 견적을 제공한다. 손상된 부품은 모두 순정 부품으로 교체되며,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벽한 품질의 스핀들을 고객에게 돌려준다.

DN솔루션즈 CS본부장 허인국 상무는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된 DN솔루션즈의 맞춤형 스핀들 솔루션은 장비의 신뢰성을 보장하고, 최대 가동 시간을 제공하며,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특히 DN솔루션즈는 공작기계를 직접 제작하는 제조사로서, 고객사의 생산 품질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고의 스핀들 성능을 보장한다”며 “DN솔루션즈는 기계를 제작 및 판매하는 것을 넘어, 장비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통합 관리 환경을 구현해 글로벌 공작기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DN솔루션즈 소개

1976년 설립된 DN솔루션즈는 독자 기술력으로 터닝센터, 머시닝센터 등 500여 종의 광범위한 라인업을 보유한 글로벌 대표 공작기계 기업이다. 66개국·155개 해외 딜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동차, 항공, 의료, 에너지, IT, 건설 등 글로벌 고객의 다각화된 수요 산업에 부응하고 있다. 제품의 내구성, 정밀성, 강성을 바탕으로 한 PUMA, Mynx, Lynx, DNM과 같은 글로벌 톱 제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 판매하고 있다. 5축기, 복합기 장비와 같은 하이엔드 장비들과 함께 스마트 머신 운영 플랫폼 CUFOS 등의 소프트웨어, 고생산성 자동화 솔루션, 스마트 매뉴팩처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며 글로벌 공작기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n-solutions.com

연락처

DN솔루션즈
홍보실
강은진 매니저
02-6972-03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N솔루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