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MFM 인증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출시

나홀로족 겨냥한 ‘공간 절약형’ 맥세이프 충전기 선봬

협소한 공간에서도 충전 사용성을 높인 콤팩트하고 실용적인 ‘I’형 디자인의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23-10-30 14:0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애플 공식 맥세이프 인증(MFM)을 받은 고속무선충전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3In1 무선충전기(모델: MC610)와 아이폰·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2In1 무선충전기(모델: MC510)다.

애플의 iPhone 12 스마트폰 모델부터 도입된 맥세이프 기술은 공식 인증(MFM)을 받은 제품만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자석식 무선충전 모듈인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히 탈부착해 고속 무선충전하며, 최신 애플워치9, 울트라2, 에어팟 프로2를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신제품 3In1 무선충전기(모델: MC610)는 기존 MC310 모델과 비교해 애플워치 7세대, 8세대, 울트라까지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어떤 테이블에 올려 둬도 우아한 느낌을 더하는 멀티 고속무선충전기 제품이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맥세이프의 상하 각도를 위아래로 최대 60° 조절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의 경우 수평으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특히 에어팟에 적용된 자석 방식의 맥세이프 충전케이스까지도 지원한다.

신제품 2In1 무선충전기(모델: MC510)는 아이폰과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애플워치 8세대, 9세대, 울트라2까지 동시 충전 가능한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제품이다.

애플 공식 맥세이프 모듈을 탑재해 일반 무선충전기의 7.5W보다 빠른 속도인 15W 충전이 가능하며,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특징이다. 충전 시 이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과전류를 방지하는 기능과 높은 전압이 입력됐을 때 과전압을 차단하는 기능이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복잡하고, 협소한 공간에서도 충전 사용성을 높인 콤팩트하고 실용적인 ‘I’형 디자인을 지녀 집안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써도 손색이 없다.

심플하고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20~30대 여심(女心)을 유혹하고 감성을 자극할 만한 컬러(메탈그레이, 화이트, 라이트그린, 라이트핑크)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 넘어 ‘나심비(나+가심비)’를 갖추고 있다.

아트뮤는 신제품 고속무선충전기 2종은 애플 MFM 인증 맥세이프 무선충전 모듈의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호환성과 안정성은 물론 iOS 업데이트 후 오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며, 집과 사무실 어디에서든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을 높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아트뮤는 MC510과 MC610 모델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ARTMU)’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