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전북현대모터스 구장 내 ‘현대 N 라운지’ 조성

전주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 공간 활용해 고성능 브랜드 N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

28일(토) 오프닝 이벤트 진행, 인제 스피디움에 이은 두 번째 N 라운지

전북현대모터스 공식 후원사로서 축구 팬 및 경기 관람객 대상 N 브랜드 저변 확대 목표

경기장 찾는 팬들에게 모터스포츠와 축구의 재미를 동시에 알리는 계기 삼을 것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23-10-29 12:01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가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현대 N 라운지(Hyundai N Lounge)’를 열었다고 29일(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N 라운지’ 조성을 맞아 이달 28일(토)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 N 라운지’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상무, N브랜드매니지먼트실 박준우 상무, 전북현대모터스에프씨 허병길 부사장 및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선수와 조원희 선수, N 차량 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해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e스포츠 체험, N 포토존 촬영 등 N 브랜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에 문을 연 ‘현대 N 라운지’는 지난해 5월 인제 스피디움 이후 마련한 두 번째 N 라운지로,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최고 등급 관중석인 ‘스카이박스’ 2개 실을 확장하고 리노베이션[1]을 진행해 조성했다. 높은 수준의 관람 환경과 시설을 갖춤과 동시에 해외 유명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고객 라운지 콘셉트를 도입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외부 테라스 좌석에 N 브랜드 대표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를 적용해 경기 관람객들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의 인지도를 높이고 ‘현대 N 라운지’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보려는 누구나 온·오프라인 티켓 구매를 통해 ‘현대 N 라운지’를 예약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에 조성한 ‘현대 N 라운지’를 N 동호회의 교류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N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N 브랜드와 전북현대모터스는 내년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N 모델 차량을 전시하고, 관련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고성능 브랜드 N의 저변을 넓히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모터스포츠와 축구 모두 경쟁과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모터스포츠 팬분들과 축구 팬분들이 더욱 많이 경기장을 찾아와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고성능 브랜드 N은 2019년부터 전북현대모터스의 공식 후원을 시작해 2022년 K리그 파이널 라운드 시기에 맞춰 전주월드컵경기장에 N 모델 및 모터스포츠 차량을 전시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꾸준히 N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1] 기존 건축물을 헐지 않고 개·보수해 사용하는 것으로, 기능과 성능을 높여 고도화하는 비교적 대규모의 개·보수공사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85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자동차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