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먹는 레티놀 ‘슈퍼 레티놀 C’ 출시

레티놀 명가 아모레퍼시픽의 29년 연구 기술로 개발한 ‘먹는 레티놀’

레티놀에 민감한 고객도 편하게 섭취 가능, 생기 있고 화사한 일상 도와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3-10-30 09:15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아모레퍼시픽의 29년 레티놀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먹는 레티놀 ‘슈퍼 레티놀 C’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슈퍼 레티놀 C는 ‘바르는 레티놀’을 ‘먹는 레티놀’로 변화시킨 혁신적인 제품이다.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을 통해 생기 있고 환한 일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레티놀의 시너지 포뮬러[1]가 설계돼 있다.

슈퍼 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 D, E, 아연, 판토텐산 등을 배합했다.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을 다량 함유했다. 하루 2포로 1000mg의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레티놀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슈퍼 레티놀 C의 권장 섭취량은 1일 1포 혹은 2포로 직접 입에 털어 넣어도 좋지만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음료처럼 즐기기에도 좋다.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으며, 시트러스 추출물과 망고 과즙 분말을 첨가해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느껴진다.

슈퍼 레티놀 C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1일부터는 기본 30입 제품에 10입을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1] 산화에 의해 안정도가 떨어지는 레티놀을 비타민C, E와 과립 코팅으로 안정도를 높이고 시너지를 내는 기술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류상우 차장
02-6040-419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