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카밍 콜라겐 마스크’ 출시… 민감성 피부 탄력 케어 특화

아줄렌 성분과 진정 특허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및 장벽 강화

흡수 용이한 500달톤 프랑스산 콜라겐 적용… 특허 기술로 흡수력 높여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23-10-30 09:33
서울--(뉴스와이어)--메디앤서(MediAnswer)가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는 민감한 피부 케어에 특화된 ‘카밍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융합된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

메디앤서 카밍 콜라겐 마스크는 제품명에 ‘진정’을 의미하는 영어 카밍(Calming)이 붙은 만큼 피부 진정과 탄력 강화에 최적화됐다. 특히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아줄렌 성분과 진정 특허 성분(Stress Zero)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도 더해 환절기에 취약한 피부 장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즉각적 보습 개선 58.15%, 4종 자극(물리적, 화학적, 열, 자외선)에 대한 피부 진정 및 장벽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사용 2주 후 피부 치밀도가 10% 개선되는 등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콜라겐 라인의 제품과 동일하게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메디앤서만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을 적용해 흡수력도 높였다. TDS는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이외에도 미백 개선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아데노신, 피부 수분을 높여주는 스쿠알란 등이 함유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메디앤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3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카밍 콜라겐 마스크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45% 할인 혜택과 비타 콜라겐 볼 패치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외에도 비타 콜라겐 마스크 및 패드, 포어 콜라겐 마스크 및 패드 등 메디앤서 콜라겐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밍 콜라겐 마스크는 메디앤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어바웃미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은 개당(5매입) 3만원이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 PU장은 “민감성 피부는 탄력 고민이 시작되면 진정 케어와 탄력 케어 중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 고민하기 마련”이라며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쉽게 자극받는 예민한 피부의 소비자에게 카밍 콜라겐 마스크는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이상수 차장
02-740-71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삼양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