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ic Software, 소비재 산업의 브랜드·리테일러·제조업체를 위한 제품 콘셉트에서 출시까지의 프로세스 최적화하는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 공개

서로 연동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탁월한 ROI와 빠른 가치 창출 실현

캠벨,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 www.centricsoftware.com)는 소비재 산업의 브랜드, 리테일러 및 제조업체의 성공적인 시장 출시와 가치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 콘셉트부터 출시 단계의 전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을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오랜 기간에 걸친 전략적 비전과 R&D 개발의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우수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PLM 플랫폼과 소비재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군을 선보이며 도약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군의 확장을 통해 센트릭은 지속가능성 및 규정 준수 목표를 해결하는 동시에 소비자 중심의 상품 구색을 기획, 운영 및 가격 책정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AI 기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와 센트릭을 사용 중인 고객사들은 솔루션에 대해 ‘매력적이다’, ‘선구적이다’, ‘업계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다’, ‘완전히 독보적이다’라고 평가하고 있다. 현재 약 800개의 리테일러, 브랜드 및 제조업체의 1만3000개 브랜드에서 센트릭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1.5조달러 규모에 달하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의 약 33%가 기존에 사용 중이던 레거시 솔루션에서 센트릭으로 전환해 사용하고 있다.

Centric PLM™, Centric Planning™, Centric Pricing™, Centric Market Intelligence™ 및 Centric Visual Boards™ 등 모든 솔루션은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여러 제품군을 서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 출시 전체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 기술은 시장 중심으로 개발됐으며, 다른 솔루션과 쉽게 연동되고 수천 가지의 다양한 작업 방식으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도록 하는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센트릭 솔루션은 다양한 유형의 소비재, 시즌별 변화 패턴, 비즈니스 모델, 제조 방식, 문화적 특성 및 언어 등 광범위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다. 센트릭은 기존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방식과는 다른 접근 방식을 따른다. 모든 솔루션은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센트릭은 고유한 애자일 배포 방법론을 개발함으로써 가치 실현 속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센트릭의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중요하고 혁신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 최대 18%의 매출 증가
- 최대 15%의 마진 증가
- 최대 60%의 할인 비용 절감
- 최대 60%까지 단축되는 시장 출시 시간
- 최대 15%의 총 소유비용 절감
- 최대 30%의 재고 감소
- 최대 50% 향상되는 업무 효율성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O인 크리스 그로브스(Chris Groves)는 “우리의 전략적 비전은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수천 개 브랜드, 리테일러 및 제조업체와의 소통과 경험에서 비롯된 것으로, 패션에서 시작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모든 범주를 아우를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최고의 고객, 최고의 솔루션, 최고의 팀으로 혁신한다는 센트릭의 기업 철학을 고객과 업계 전체가 직면한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데 적용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로브스 CEO는 “판매율 증가, 마진 개선, 소비자와의 유대감 형성, 신제품 출시 가속화,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 구매 프로세스 최적화,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등 목표가 무엇이든 센트릭의 제품 콘셉트부터 출시 단계까지의 전체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원활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실제 적용 가능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은 언제나 필수적이며, 특히 오늘날과 같이 급변하는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다.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이를 효과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이 바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핵심”이라며 “수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완벽하게 연결된 솔루션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오늘날 시장은 물론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어려움에도 많은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센트릭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은 ‘NRF 2024’의 부스 #6257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모 신청 : www.centricsoftware.com/ko/request-a-demo

센트릭 소프트웨어 소개

미국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을 포함한 제품 콘셉트부터 출시 단계의 전체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완벽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트릭의 주력 상품인 제품 수명 주기 관리(PLM) ‘Centric PLM™’은 제품의 디자인, 개발, 소싱 및 제조 단계에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Centric Planning™’은 소/도매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리테일 기획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AI 솔루션이다. ‘Centric Pricing™’은 AI 기반의 리테일 가격 예측 자동화 및 재고 관리 플랫폼으로 판매 시즌 전과 판매 중, 그리고 판매 종료 시점까지 수요를 최적화함으로써 수익과 마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entric Market Intelligence™’는 AI 기반의 경쟁사 상품 벤치마킹, 제품 가격 최적화 및 제품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Centric Visual Boards™’는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상품 구색과 제품 서비스를 지원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사용률과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며 빠른 가치 실현을 자랑한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여러 분야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유수의 전문 보고서 및 조사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ntricsoftware.com/ko

연락처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
Marketing Manager
김영주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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