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커뮤니티 기반 여행 플랫폼 서비스 ‘#세계속으로’ 오픈

전 세계 아우르는 여행 커뮤니티 서비스 기반의 정보 교류 공간이자 여행 전문 OTA 플랫폼으로 만들 계획

국내외 여행사들의 특색 있고 차별화된 여행상품 큐레이션 담당

뉴노멀 시대 국내외 제휴 여행사들과 상생하는 플랫폼 구축 예정… 12월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회원가입 시 웰컴포인트 2배(1만P), 커뮤니티 활동(게시글/댓글/좋아요/출석체크 등) 시 활동포인트 5배 제공

뉴스 제공
세계속으로
2023-10-31 08:00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이후 여행업계가 활발하게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기반으로 전 세계여행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 ‘#세계속으로(https://www.saegaesokeuro.com)’가 오픈했다.

현재 일본, 태국, 베트남, 유럽 등 특정 국가·지역만을 중심으로 하는 여행 커뮤니티는 있지만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여행 전문 커뮤니티’는 없는 상황이다. 기존 여행 커뮤니티들도 대형 포털 사이트 내 카페 중심으로 폐쇄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회원 가입 및 승인 절차가 번거롭고, 여행 상품을 검색하거나 예약하려면 다른 OTA 채널이나 루트를 또 알아봐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세계속으로는 전 세계 실시간 여행 정보 및 경험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원하는 MZ세대가 온라인상에서 맘껏 소통하면서, 큐레이션 된 특색 있는 여행 상품도 상담 및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OTA 여행 플랫폼이다.

#세계속으로 서비스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열람·생산하고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어디든지 모든 국가·지역·도시를 아우르는 여행자들의 놀이터(Playground)로서 공간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2023년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통해 ‘#세계속으로’ 여행 플랫폼을 기획한 최원철 대표는 “여행의 설렘과 소중한 여행 경험을 온라인상에서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세계여행 전문 커뮤니티 서비스가 활성화됐으면 한다”며 “국내외 제휴 여행사들과 협업해 특색 있고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함으로써 여행자들과 여행사들이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키워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계속으로 웹사이트에서는 12월 말까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원가입 시 웰컴포인트 1만P, 커뮤니티 활동 시 활동포인트가 5배 적립되며 이는 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 활동포인트는 △게시글 작성 △댓글 작성 △좋아요 획득 △좋아요 클릭 △출석 체크 시 적립되며, 주간별로 우수 활동 회원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 등도 지급할 예정이다.

세계속으로 소개

세계속으로는 국내 최초·최대의 ‘여행 전문 커뮤니티+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 대행(OTA) 서비스’를 지향한다. 여행 브랜드 ‘#세계속으로’는 여행 전문 커뮤니티 형태의 OTA 서비스로 전 세계여행지에 대한 정보, 갤러리, 게시판, 활동포인트 및 포인트 제도를 활용한 여행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속으로는 뉴노멀 시대의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여행 경험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여행 문화의 생산과 소비의 한 축을 담당할 것이다. 2023년 한국관광공사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통해 구축된 OTA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온라인 배너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제휴 여행사의 상품 홍보 및 판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중소여행사의 우수하고 특색 있는 여행 상품들을 발굴·협업하여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다.

세계속으로 블로그: https://blog.naver.com/saegaesokeuro
세계속으로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aegaesokeuro

웹사이트: https://saegaesokeuro.com

연락처

세계속으로
최원철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계속으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