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게임 기업 미디어워크, 일본 닌텐도 스위치 시장 진출
12일 ‘더 레전드 오브 쉐도우’ 닌텐도 스위치 버전 공개
미디어워크의 일본 진출, 지역 게임산업에 활기
대전글로벌게임센터(이하 게임센터)에 따르면 게임센터 입주기업인 미디어워크(대표 박근만)는 자사가 개발한 ‘더 레전드 오브 쉐도우: 마스크 오브 포스(The Legend of Shadow: Mask of the Force)’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0월 12일 일본 트로제 퍼블리셔와 함께 글로벌 출시했다.
‘더 레전드 오브 쉐도우’는 흩어져 있는 힘의 가면을 모아 액티브 스킬을 사용해 요괴를 물리치는 액션 게임이다. 110여 종의 무기, 적을 부하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 등으로 누구나 즐겁게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록맨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 작곡가 마츠마에 마나미(Manami Matsumae)가 음악을 담당해 파워풀한 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미디어워크의 이번 플랫폼 변환 사례가 지역의 게임 기업 멀티 플랫폼화를 통한 매출 다각화를 이뤄내는 선도기업으로 성장하는 첫 단추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전글로벌게임센터 소개
대전글로벌게임센터는 미래 게임시장을 선도할 VR·AR 게임과 시뮬레이터 기반 융복합형 게임 등 경쟁력 있는 차세대 게임을 집중 발굴하고 지원한다. 초기기업 육성을 위한 인큐베이팅, 지속 성장을 위한 게임 제작 지원, 비즈니스 지원 및 전문가와의 협업 기회 마련 등 체계화된 지원을 통해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에 힘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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