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작가 에세이 ‘당신이 몰랐던 진짜 베트남 이야기’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10-30 14:44
안양--(뉴스와이어)--박지훈 작가의 유쾌발랄 베트남 에세이 ‘당신이 몰랐던 진짜 베트남 이야기’가 교보문고 POD 에세이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박지훈 작가는 건축가(Ph.D)이자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다. 2007년부터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리드해 왔다. 베트남 생활 에세이 ‘몽선생의 서공잡기’, 소설 ‘크룩스 크리스티(Crux Christi)’, 베트남 도시개발사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베트남, 체제전환국가에서의 도시개발’을 쓰기도 했다. 베트남에서는 이 책의 베트남어판인 ‘Park Tiên Sinh Sống Giữa Sài Gòn’이 출간돼 있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콘텐츠팀은 베스트셀러 소식에 당신이 몰랐던 진짜 베트남 이야기는 베트남에서 10년간 거주한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유쾌하고 발랄한 에세이라며, 작가 시각으 보는 베트남 문화와 사람들에 대한 생각과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상황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베트남 관련 여러 책을 출판한 작가인 만큼 믿고 볼 수 있는 에세이라는 점이 독자들에게 좋은 인상으로 다가간 것 같다며, 여름휴가 시즌 베트남 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라고 밝혔다.

박지훈 작가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에 “오토바이로 가득 찬 거리, 결혼식과 파티 분위기, 베트남 사람들의 사소한 습관까지 현지에서 살아보지 않으면 체험하기 어려운 것들을 생생하게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최근 우리나라의 베트남 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고 들었다. 이 책이 베트남에 관심을 가진 모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는 베스트셀러 선정 소회를 밝혔다.

인터넷 서점 독자는 ‘베트남의 실제 일상에 대해 알 수 있 기회였다. 베트남 관심 있는 분들이 보면 좋겠다’, ‘베트남 여행을 앞두고 유용한 정보를 많이 주셔서 좋다’는 등의 리뷰를 남겼다.

당신이 몰랐던 진짜 베트남 이야기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소식은 몽선생닷컴에서 접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