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확장 지속

다국적 화주들의 점차 다각화되는 공급망 소싱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동남아 시설 신설

뉴스 제공
AIT Worldwide Logistics
2023-10-30 14:10
이타스카,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리더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가 말레이시아 페낭과 싱가포르에 새로운 동남아시아 지사 두 곳을 개설했다. 이 사무소가 추가됨에 따라 AIT의 지리적 입지는 아시아 6개국으로 확대되어 부품 및 완제품 소싱을 계속 다각화하는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AIT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그렉 와이겔(Greg Weigel)에 따르면 신규 시설은 이 지역의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는 회사의 적응력과 유연성을 보여주는 최신 사례이다.

웨이겔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 전담 팀을 설립하여 동남아에서 AIT의 견고한 비즈니스를 추가로 지원하는 동시에 현지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화한 것”이라며 “AIT의 확장된 입지로 화주들이 공급망에서 더욱 다양한 소싱 옵션을 수용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시아 수석부사장 윌슨 리(Wilson Lee)에게 보고하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지역 책임자인 시우 휘 탄(Siau Hwee Tan)이 새로운 AIT-페낭 및 AIT-싱가포르 사무소를 감독한다. 이 사무소에서는 항공 및 해상 수출입에 중점을 두고 종합적인 화물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윌슨 리 수석부사장은 “동남아시아,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제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새로 개설된 두 지사의 주제별 전문가들은 이미 자동차, 산업 및 기술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AIT는 소비자 소매, 식품 물류 및 생명 과학에 대한 전문 배송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도 잘 구축되어 있으므로 우리는 해당 업계의 고객에게 원활한 온보딩을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두 지점은 주요 공항과 항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새로운 시설은 아시아 전역 10여 개의 AIT 사무소 및 전 세계 110개 이상의 AIT 사무소에 합류하게 된다. 회사는 2024년에 이 지역에 추가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다.

AIT-페낭
BHL Tower
51-9-F Jalan Sultan Ahmad Shah
10050 George Town, Penang, Malaysia

AIT-싱가포르
80 Marine Parade Road
#18-03 Parkway Parade
Singapore 44926

이 발표와 관련된 추가 이미지는 AIT 웹사이트의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지점 웹페이지(www.aitworldwide.com/loc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원료,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40년 이상 미국 시카고에 기반을 둔 이 공급망 솔루션 리더 기업은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재 리테일, 식품, 정부, 의료, 하이테크, 산업 및 생명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컨설팅 방식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의 지원을 받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육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춘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 유럽 및 북미의 110명 이상의 전문가 팀원을 보유한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화이트 글러브(white glove)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82144/en

웹사이트: https://www.ait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맷 샌더스(Matt Sanders)
홍보 매니저
+1 (630) 766-8300
800-669-4AIT (4248)
msanders@ait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