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배 축구대회 성공적 개최

2023-10-30 16:28
구례--(뉴스와이어)--구례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태영)은 10월 28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2023년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배 축구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장배 축구대회는 5명의 선수가 한 팀이 돼 시합하는 ‘지적장애인 맞춤형’ 축구대회다.

이번 대회는 구례군장애인복지관에서 주최·주관했으며 구례군장애인복지관 ‘드림FC’, 남해군장애인종합복지관 ‘보물섬FC’, 광양중마장애인복지관 ‘드림FC’,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나르샤축구단’ 총 4개 팀이 우승을 놓고 경쟁하며 우정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식에는 서동용 국회의원, 김순호 구례군 군수, 이현창 전남도의원, 유시문 구례군의회 의장, 지역봉사단체인 새구례라이온스클럽, 초심회, 구례축협하나로마트, 구례자연드림, 복내리는 당산나무 등 자원봉사자 및 대회 서포트단 50여명이 함께했다.

경기 결과 우승은 구례군장애인복지관 ‘드림FC’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광양중마장애인복지관 ‘드림FC’, 3위는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나르샤 축구단’, 페어플레이상은 남해군장애인종합복지관 ‘보물섬FC’에게 돌아갔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송태영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 및 인근 기관, 봉사단체와 연계해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다양한 여가활동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이용인 중심 접근을 통한 감동 추구 △지역 사회 참여 확대를 통한 지역 공동체 형성 △최상의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문성 강화 △윤리적 실천 지향이라는 운영 원칙과 △섬김·성장·나눔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새로운 일을 행하는 구례군장애인복지관’, ‘2025년까지 농촌형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선도하는 복지관’이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wel.or.kr

연락처

구례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장중기
061-783-76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구례군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