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솔루션,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EM PMS’ 구독형 라이선스 12월 출시

업무일정 및 설계, 문서 데이터 관리와 비용에 부담 느끼는 고객사에 희소식

뉴스 제공
이엠솔루션
2023-10-31 13:30
창원--(뉴스와이어)--이엠솔루션(대표 노상만)이 자체 솔루션인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EM PMS)’의 구독형 라이선스를 12월 26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엠솔루션은 IT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전기, 자동화 및 메카트로닉 엔지니어링 분야의 설계 소프트웨어 기업인 독일 EPLAN의 국내 에이전트로서 EPLAN 플랫폼을 공급, 컨설팅, 기술 지원 및 교육하고 있다. 또한 미국 오토데스크와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의 공인 파트너로 기계, 기구, 건축, 공공, 교육,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CAD 소프트웨어 및 MR(AR, VR) 디바이스, XR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공급 및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EM PMS의 구독형 라이선스 출시는 기존 PMS 시장이 대부분 단발성으로 제품이 구성돼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또한 유일하게 PMS와 XR이 융합된 형태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시장에서 다룰 수 없는 영역까지 서비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이엠솔루션은 자체 솔루션인 EM PDM(설계 및 생산 품질 데이터 관리), EM PLM(제품 수명 주기 관리), QMS, SCM 등의 사업으로 확장해 사용 기업이 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상만 이엠솔루션 대표는 “구독형 라이선스 보급을 통해 비용 때문에 망설이던 기업들도 쉽게 EMPMS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어 파급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자체 솔루션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는 이엠솔루션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모하고,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가 운영하는 ‘2023년 메타버스 초기기업 인프라 지원’ 사업에 참여하면서 성장하고 있다. 이 사업은 메타버스 초기기업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 제공을 위해 컨설팅,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엠솔루션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엠솔루션 소개

이엠솔루션은 반도체/디스플레이, 자동차, 기계, 공작기계, 전력, 조선, 철강/플랜트, 화학, 건축, 환경 등 대한민국 제조 산업 분야의 설계에 필요한 EPLAN(전기/전장) 및 AUTODESK(기계/기구) 통합 솔루션을 공급, 기술지원, 컨설팅, 교육하고 있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에 발맞춰 스마트공장(PDM/PLM) 빅데이터 가공을 통한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업무 효율화로 매출 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엠솔루션의 숙련된 엔지니어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가진 인재로, 보다 나은 설계 환경을 분석하고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항상 고객만족의 기업정신을 최우선한다는 사명 하에 최상의 품질과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m-s.co.kr

연락처

이엠솔루션
강용선 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엠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