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웹툰작가 토크콘서트 개최

보라매 웹툰창작체험관 성과공유 및 작가와의 만남

서울--(뉴스와이어)--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11월 4일(토) 웹툰과 만화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2023년 웹툰창작소의 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네이버 웹툰 이온도 작가와의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이온도 작가와의 특별한 시간을 통해 웹툰 작가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웹툰 작가로 진로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웹툰 동아리 ‘그리GO’ 회원들의 작품도 게시될 예정이며, 예비 웹툰 작가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웹툰창작체험관’의 (계속)운영 기관으로 선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전문 장비를 활용한 웹툰으로 그리는 ‘보라매 창작플랫폼: 그로잇’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웹툰과 만화 분야에서 청소년들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창의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러한 노력을 지역 사회와 공유하고 확장하고자 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들은 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boramyc)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라매청소년센터 소개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ramyc.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유경희
02-834-7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