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콘텐츠 패키지 서비스 업데이트

단계별 패키지화된 콘텐츠 전략 제공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23-11-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콘텐츠 마케팅 전문회사 이은콘텐츠가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시키기 위한 ‘콘텐츠 패키지 서비스’를 오픈했다.

‘Starter Service’, ‘Scale up Service’, ‘Pro Service’ 등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서비스는 기업들이 현시점에서 어떤 방향으로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고 완성하면 좋을지 단계별로 패키지화된 전략을 버블맵 형식으로 제시한다.

패키지 내에는 프로젝트 목표 컨설팅부터 채널 개설, 콘텐츠 제작, 그리고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모든 마케팅 영역을 아우르는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제시해 기업에 최적의 예산으로 최대의 성과를 위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Starter Service는 콘텐츠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브랜드가 첫 출시를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채널 및 광고 환경을 세팅하고, 콘텐츠 히스토리를 쌓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둔다.

Scale up Service는 프로젝트 안착화를 넘어 실제적인 프로모션 성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 바이럴 퍼포먼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연계를 지원한다.

Pro Service는 전광판 등 오프라인 광고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영역의 확장과 더불어 기업의 상징인 BI 및 캐릭터 리뉴얼 작업을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뉴스레터 및 전자책으로 제작해 차별화된 전문적인 콘텐츠로 제작한다.

현재 패키지 서비스 문의를 신청하면 인공지능(AI) 시대 기업의 생존 전략과 미디어 패러다임을 읽을 수 있는 트랜드 서적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 콘텐츠 마케팅&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퍼블리싱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