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2024년 대표이사급 인사 단행

뉴스 제공
동원그룹
2023-10-31 15:15
서울--(뉴스와이어)--동원그룹이 2024년 대표이사급 인사를 단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ESG 경영위원회 위원장을 맡아온 김재옥 사장을 부회장으로 승진시켜 동원F&B 부회장으로 선임한다. 김재옥 부회장은 앞으로 동원F&B의 미래 신사업을 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동원그룹은 2015년 금천미트 인수 단계부터 축산물 유통 사업 이끌어온 이영상 동원홈푸드 축육 부문 상품본부장(전무)을 동원홈푸드 축육 부문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한다. 이 신임 대표는 동원F&B, 동원홈푸드에서 영업, 마케팅 등을 경험한 식품 비즈니스 전문가로 B2B에 집중된 축육 사업을 B2C까지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동원시스템즈 소재사업 부문 장성학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함에 따라 조점근 동원시스템즈 2차전지사업 부문 대표이사가 소재사업 부문 대표직을 겸임한다.

동원그룹은 불확실한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신사업을 육성하고 사업 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대표이사급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발령 일자는 11월 1일이며, 동원그룹 2024년 대표이사급 인사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승진
· 부회장(1명)
- 동원F&B 김재옥

◇ 대표이사 선임
· 동원홈푸드 축육 부문 대표이사 전무 이영상

◇ 위촉업무 변경
· 동원시스템즈
- 前 2차전지사업 부문 대표이사 사장 조점근
- 後 2차전지사업부/소재사업 부문 대표이사 사장 조점근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김일규 팀장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원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