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빼빼로데이 이벤트 개최… 5500원 할인 쿠폰과 빼빼로 선물 증정

뉴스 제공
테너쉐어
2023-10-31 17:35
홍콩--(뉴스와이어)--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회사 테너쉐어(Tenorshare)가 고객들의 관심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빼빼로데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이벤트에서는 아래의 테너쉐어 소프트웨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5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공식 네이버 블로그트위터에 이벤트 게시물 공유, 공감 및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달콤한 빼빼로 선물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iOS시스템 문제 복구 전문 소프트웨어

· 테너쉐어 레이부트(Tenorshare Reiboot)

아이폰의 시스템 업데이트 후 먹통, 무한 사과, 멈춤, 앱 강퇴, 다운그레이드 실패와 같은 150개 이상의 시스템 문제를 고쳐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아이팟 등 iOS 기기의 최신 iOS 버전까지 모두 지원한다.

iOS/Android 비밀번호 화면 잠금 해제 소프트웨어

· 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비밀번호, 잠금 패턴, 지문 잠금 분실 시 잠금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아이폰 페이스타임, MDM 화면 및 MDM 프로파일 제거가 가능하다.

· 테너쉐어 포유키 안드로이드(Tenorshare 4ukey for Android)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의 비밀번호, 잠금 패턴을 잊어버렸을 때 잠금 해제가 가능하며, FRP 구글록에 걸렸을 때 우회하는 데 도움이 된다.

· 테너쉐어 포미키(Tenorshare 4Mekey)

아이폰 및 아이패드가 활성화 잠금, 클라우드록에 걸렸을 때 해제가 가능하다.

iOS/Android 데이터 옮기기 및 관리 소프트웨어

· 테너쉐어 아이케어폰(Tenorshare iCareFone)

아이폰 데이터 관리 올인원 소프트웨어 아이케어폰은 아이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중복 사진 정리 등의 기능이 있다. 또 한 번에 1000장의 아이폰 사진을 HEIC에서 JPG로 변환할 수 있다.

·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Tenorshare iTransGo)

안드로이드폰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모 등 데이터를 이동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트랜스고는 다른 전송 도구와 달리 아이폰 초기화 없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iOS/Android 사진 연락처 등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 테너쉐어 얼트데이터(Tenorshare UltData)
아이폰에서 잘못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모 등 데이터의 복구가 가능하다. 휴지통 비운 후에도 다시 되돌릴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웨어다.

·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안드로이드(Tenorshare Ultdata for Android)
안드로이드폰에서 삭제된 사진, 연락처 등 데이터를 복구해주며 복구 시 사진의 화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테너쉐어는 늘 진지한 마음으로 사용자의 행복과 즐거움을 바란다며,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 테너쉐어로 찾아오면 된다고 강조했다.

빼빼로데이 이벤트의 5500원 할인 쿠폰 및 빼빼로 선물 추첨은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테너쉐어 소개

테너쉐어(Tenorshare)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 윈도(Windows), 맥(Mac) 플랫폼을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고품질 및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왔다. 테너쉐어가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시스템 복구, 암호 복구, 데이터 전송 등이 있다.

테너쉐어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tenorshare
테너쉐어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TenorshareKorea
테너쉐어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tenorsharekorea/
테너쉐어 레이부트: https://www.tenorshare.kr/products/reiboot.html
테너쉐어 포유키: https://www.tenorshare.kr/products/4ukey-unlocker....

웹사이트: https://www.tenorshare.kr/

연락처

테너쉐어(Tenorshare)
해외마케팅팀
이준희 담당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