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명에너지테크, 2024년 3월 ‘한-인도 대학가요제’ 개최… 인도에 부는 ‘코리아’ 열풍

가요제와 함께 500개 인도 진출 기업 박람회도 진행

뉴스 제공
새명에너지테크
2023-11-01 10:40
서울--(뉴스와이어)--새명에너지테크는 2024년 3월 인도 뉴델리에서 3일간 ‘한-인도 대학가요제’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떠오르는 15억 인도 시장 진출을 꾀하는 대한민국 약 500개 기업이 대학가요제 기간 B2B, B2C 형태의 박람회를 진행한다. 현재 기업들의 참여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이 행사는 인재 발굴및 육성은 물론, 인도와 한국의 문화 콘텐츠 교류를 통해 한국이 전 세계 문화 콘텐츠를 선도해 나갈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를 주관하는 세명에너지테크 문화연구사업단은 수년 전부터 한-인도 대학가요제를 계획, 준비해 왔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인도 시장에서 대한민국의 이미지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일부 대학의 한국어학과 경쟁률은 3300대 1을 보이고 있다.

새명에너지테크 박희수 회장(총괄이사장)은 “인도 대학가요제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인도 진출을 지원하고, 사랑 실천 세계 문화류를 통해 굶주리고 있는 인도 빈민 어린이들과 어려운 이웃을 도울 것”이라는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인도 대학가요제 박인수 대회장은 “인도는 우리가 함께 가야할 미래의 동반자다. 인도 시장에서 대한민국 기업과 문화 콘텐츠들이 뿌리내리고, 이에 힘입어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포부를 전했다.

글로벌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 및 우수 기업의 세계 진출을 선도하는 새명에너지테크의 한-인도 대학가요제 개최는 세계를 향한 첫 포문이 될 것이다.

새명에너지테크 소개

새명에너지테크는 자동차 부품, 엔진 오일 등을 수출하고 있는 에너지 관련 기업이다. 엔터 관련 비즈니스와 문화 콘텐츠 기획 사업도 펼치고 있으며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앞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미네랄 비료 특허와 연료 촉매제 특허를 보유한 새명에너지테크는 이차전지 원료 등도 수입하고 있으며, 국내 자동차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를 개척해 판매하는 자동차 부품 유통 사업을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새명에너지테크
홍보 담당
최양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새명에너지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