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이츠, 업계 베테랑인 빌 모우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해 꾸준한 성장 추진

모우는 수십 년 동안 대형 공기업과 고성장 사모펀드 및 벤처 지원 포트폴리오 기업에서 재무를 이끈 글로벌 경험 보유

뉴스 제공
FourKites
2023-11-01 10:0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급망 가시성 제공업체인 포카이츠(FourKites)가 신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빌 모우(Bill Maw)를 영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모우 신임 CFO는 자금 조달 라운드, 인수합병, IPO 준비 등을 통해 고성장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수십 년간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재무 팀을 구축했다. 그는 회사와 공급망 업계 전체에 엄청난 기회와 성장이 가능한 시기에 포카이츠에 합류하게 되었다. 실시간 가시성의 선구자인 포카이츠는 실시간 실행 시스템을 통해 점점 더 자동화되고 상호 연결되며 협력적인 글로벌 공급망으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포카이츠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매튜 엘렌지칼(Mathew Elenjickal)은 “포카이츠가 지속적인 성장과 카테고리 리더십을 위해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는 이 시기에 이처럼 뛰어난 재무 리더를 포카이츠에 영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재무 전략, 계획, 실행, 리스크 관리, 운영, 자본 조달, 인수·합병 전반에 걸쳐 전문성을 갖춘 빌 모우는 글로벌 성장과 혁신의 다음 단계에서 포카이츠가 필요로 하는 성숙한 재무 베테랑”이라고 밝혔다.

포카이츠에 합류하기 전에 모우는 GE, PwC, 리차지 페이먼트(Recharge Payments), 코비우스 홀딩스(Covius Holdings), 리퀴드넷(Liquidnet)에서 고위 재무 직책을 역임했다. 그는 기업가 정신과 스타트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15개 이상의 시드 단계 기업에 투자했다.

모우는 “포카이츠의 유구한 역사에서 특히 흥미로운 시기에 최고재무책임자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카이츠는 혁신과 고객 성공에서 눈부신 실적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회사 성장과 성숙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기 위해 규모를 확장하면서 그 어떤 것도 당연히 여기지 않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역동적이고 협력적이며 고객을 최우선에 두는 팀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우의 임명은 포카이츠의 가속화된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임 사장, 신임 최고기술책임자, 기업 성장 담당 수석부사장, 여러 명의 시장 진출 리더 등 포카이츠의 여러 주요 고위직을 추가로 영입한 데 이어 이루어졌다. 또한 포카이츠는 첸나이의 DLF 사이버시티에 새로운 아태지역 본부를 설립하여 시카고의 새로운 글로벌 본부, 그리고 암스테르담의 유럽 본부와 함께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울러 모우는 상당한 성장 모멘텀이 있는 시기에 포카이츠에 합류했다. 지난 한 해 포카이츠는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고객 수 28%, 운송업체 네트워크 37%, 선적량 27% 증가를 달성했다.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인 포카이츠(FourKites®)는 운송, 야적장, 창고, 매장 등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통해 비즈니스 리더의 역량을 강화한다. 도로, 철도, 해상,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 전반에 걸쳐 매일 300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영토에 도달하는 포카이츠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머신 러닝을 결합하여 기업이 엔드 투 엔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도록 지원한다. 10대 CPG 기업 중 9개, 20대 식음료 기업 중 1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fourkite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12352/en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카이츠 홍보대행
빅 밸리 마케팅(Big Valley Marketing)
마리아나 비리디(Marianna Vyridi)
(650) 468-3263
mvyridi@bigvalley.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