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최고 라군 뷰의 스테이케이션 호텔, 비다 크릭 비치 오픈

두바이의 최신 허브인 두바이 크릭 하버에 위치하여 그림 같은 뷰를 자랑하는 이 멋진 호텔은 복잡한 대도시를 벗어날 수 있는 완벽한 휴가지

15% 숙박 할인과 무료 조식의 오프닝 프로모션을 누리며 지금 특별한 여행을 예약 가능

뉴스 제공
Vida Creek Beach
2023-11-01 10:3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크릭 하버(Dubai Creek Harbour)의 그림 같은 해안에 자리한 호텔 ‘비다 크릭 비치(Vida Creek Beach)’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다시 정의하고 있다. 9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는 이 고급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두바이의 번화한 새로운 여행지의 중심에 자리하여 모던하고 편리한 우아함과 예술적인 화려함이 무리 없이 어우러진다.

비다 크릭 비치가 위치한 두바이 크릭 하버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난 고요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 지역은 호텔의 프라이빗 라군 뷰를 즐길 있는 생동감 넘치는 6km의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좋으며, 두바이 시내에서 차로 20분,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호텔은 곧 개장할 프라이빗 인공 라군이 내려다보는 모던 건축물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멋진 라군에서 투숙객은 트렌디한 해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최첨단 파도 시스템이 마치 해변의 바다에 있는 듯 파도를 인공적으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고요하고 편안한 오아시스가 되어 주기도 한다.

호텔 인테리어는 크릭 하버에 비치는 아름다운 석양의 청동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누보 글램(nouveau glam) 바이브의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호텔을 장식하고 있는 엄선된 설치 예술은 귀중한 수집가의 아이템을 재해석하여 현대적이고 다국적인 개성을 불어넣어 준다.

비다 크릭 비치의 숙박시설은 디럭스룸, 프리미어룸, 라군 스위트 등 다양한 선호도에 맞출 수 있다. 이 호텔은 또한 모든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많은 다이닝 옵션을 자랑한다. 풍부한 자연 채광과 미니멀한 디자인, 최첨단 시청각 기술을 갖춘 회의실도 있어서 이벤트에 더욱 적합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971 4 542 8888로 전화하면 된다.

오프닝 혜택

비다 크릭 비치에 지금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하고 12월 27일까지 투숙하면서 최고의 해변 휴양지를 경험하면, 숙박료 15% 할인과 맛있는 무료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 날짜: 11월 30일까지
숙박 날짜: 12월 27일까지
혜택: 숙박 시 15% 할인 및 무료 조식 제공
*여기를 클릭하거나 전화 0097145428888로 문의

뉴스 제공: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097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idahotels.com/en/hotels/vid...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다 크릭 비치(Vida Creek Beach)
로이드 아르세오(Lloyd Arceo)
00971549983113
Lloyd@Katchth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