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아이의 가능성을 넓히는 ‘멀티책상세트’ 출시… CJ온스타일 단독 선론칭 기념 최대 46% 할인

멀티책상세트, 아이가 집중하고 자기 주도성을 키울 수 있는 공간 형성

11월 5일까지 CJ온스타일서 단독 선론칭 행사 진행… 11월 1일 라이브 방송과 함께 풍성한 구매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3-11-01 10:2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아이의 가능성을 넓히는 ‘멀티책상세트’를 출시, CJ온스타일에서 단독 선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책상세트는 넓은 책상 공간과 편리한 수납으로 아이가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 최대 1600mm 폭의 책상에는 모니터나 책을 수납할 수 있는 멀티 선반과 필기류도 간편하게 수납 가능한 펜 트레이가 있어 깔끔하고 몰입된 환경을 제공한다. 변화하는 학습 환경에 맞춰 선반 뒤쪽 및 하부 수납공간간에 있는 배선홀과 빌트인 멀티탭, 배선 트레이를 제공해 IT 기기를 손쉽게 정리하고, 멀티미디어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상부 수납장에는 교재와 장난감을 눈에 보이지 않게 정리할 수 있고, 하부 수납공간에는 책이나 PC 본체까지 거치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의 학습 행태나 수납 니즈에 따라 책상 및 책장 타입을 선택 가능하며, 뉴트럴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에 펠트소재를 적용해 차분하면서도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멀티책상세트의 펠트자석패널과 멀티북엔드는 아이 스스로 할 일을 계획하고 실천하며 자기 주도성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전면 전체가 자석패널로 구성된 펠트자석패널에는 계획표/메모지/캘린더 등을 자유롭고 넉넉하게 부착할 수 있고, 자석패널에 부착 가능한 멀티북엔드는 책 정리 외에도 작은 물품을 올려두는 트레이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북엔드를 활용해 책을 용도에 맞춰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아이에게 공부를 놀이처럼 느끼고 성취감을 느끼는 경험을 제공한다.

멀티책상세트에 탑재된 LED 조명은 빛이 넓고 고르게 퍼져 아이의 눈 건강을 보호하며, 최대 11cm까지 부드럽게 인출돼 책상에 그림자가 지지 않고 아이가 보다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멀티책상세트는 어린이 제품 공급자 적합성 확인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스커는 멀티책상세트를 CJ온스타일 단독 선론칭하고 11월 5일까지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제품 구매 시 비밀쿠폰 3만원권을 증정한다. 11월 1일 오후 8시와 2일 오후 9시에 각각 CJ온스타일 앱과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비밀쿠폰 5만원권과 CJ 적립금 5만원에 부착형 펠트 수납함, 멀티오거나이저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선론칭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아이의 책상은 공부/숙제/과외/인터넷 강의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의 가능성을 만드는 공간이라며, 보다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존재로서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가능성을 펼쳐가고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CJ온스타일 선론칭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풍성한 혜택으로 멀티책상세트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