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싱가포르 SWITCH 2023 참가 기업 선정… 글로벌 진출 기대

뉴스 제공
트레져러
2023-11-01 14:0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조각투자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트레져러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대형 기술 및 혁신 행사인 ‘SWITCH(Singapore Week of Innovation & Technology) 2023’에 참가한다.

트레져러는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K-스타트업 해외 전시회 참가 대표 10개 기업 중 하나로 선발됐다. SWITCH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및 혁신 행사 중 하나로, 전 세계의 스타트업, 투자자, 기업가, 학계 및 산업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신 기술 트렌드와 혁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과 네트워킹을 촉진하는 행사다.

SWITCH는 전 세계에서 수천명의 참가자들을 유치해왔으며, 여러 기업, 기관, 국가 간의 파트너십과 협약을 맺는 글로벌 혁신 커뮤니티를 형성하면서 매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협력을 추진하고, 다양한 스타트업 대회와 피칭 세션 등을 여는 등 수많은 스타트업들이 투자를 유치할 기회도 제공한다.

트레져러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에서 확보한 다양한 투자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제 시장에서의 발빠른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김경태 트레져러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제는 국제 무대에서도 우리의 기술과 서비스가 얼마나 경쟁력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다”며 “SWITCH 2023 행사는 트레져러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레져러가 국제 무대에서의 활약을 통해 한국 스타트업과 조각투자 업계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레져러 소개

트레져러는 명품 시계, 파인 와인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자체적인 크롤링 기술로 글로벌 시장가격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의 편리한 투자를 돕고 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는 미국 퍼듀대학교에서 전기공학 학사, 컴퓨터공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LG전자 선임연구개발원으로 근무하며 머신러닝 등을 연구한 공학도 출신이다. 트레져러는 2021년 7월 조각투자 서비스를 오픈해 로마네꽁띠, 르루아, 롤렉스, 데미안 허스트의 NFT를 비롯한 총 155개의 블루칩 상품을 조각 모집했다. 현재 약 37만명의 누적 유저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보다 350% 증가한 수치다. 이용자의 절반 이상이 2030으로 MZ세대들의 관심사에 맞는 투자 커뮤니티를 만들면서 ‘요즘’ 투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asurer.co.kr

연락처

트레져러
김윤배 이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트레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