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브릿지 파이낸셜, AXA에 라야 헬스케어 매각 완료해

뉴스 제공
Corebridge Financial 뉴욕증권거래소 CRBG
2023-11-01 16:12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어브릿지 파이낸셜(Corebridge Financial, Inc., 뉴욕증권거래소: CRBG)이 앞서 발표한 라야 헬스케어 유한회사(Laya Healthcare Limited, 이하 “라야 헬스케어”)를 AXA S.A.(이하 “AXA”)의 자회사에 성공적으로 매각했다고 밝혔다.

아일랜드 지역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건강보험 회사인 라야 헬스케어는 아일랜드 코르크 지역에 본부를 둔 종합 서비스 총대리점으로서 아일랜드 내에 다양하고 혁신적인 건강보험 상품과 서비스 외에도 생명보험과 여행자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코어브릿지 매각 협약에는 모건 스탠리 유한 주식회사(Morgan Stanley & Co. LLC)가 재무 고문으로, A&L 굿바디 유한합작회사(A&L Goodbody LLP)가 법률 고문으로 참여했다.

코어브릿지 파이낸셜 소개

코어브릿지 파이낸셜은 더 많은 사람이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어브릿지 파이낸셜은 2023년 6월 30일 기준 3억7000만달러의 자산을 관리 및 감독하고 있는 회사로, 현재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은퇴 솔루션 및 보험 제공업체다. 코어브릿지 파이낸셜은 금융 전문가 및 기관과 협력해 개인이 금융적으로 안정적인 미래를 설계하고, 자금을 비축하고, 그런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corebridgefinancial.com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및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IG 소개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 주식회사(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AIG)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보험 기관이다. AIG의 회원사들은 약 70개 국가 및 지역의 사업체 및 개인이 자산을 보호하고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i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G의 일반주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AIG는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 주식회사 사업소의 브랜드명이다.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 주식회사의 자회사 또는 협력사에서 계약 및 제공을 담당하고 있다. AIG에서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는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보장 범위는 증권 계약상 요건 및 실제 정책상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비보험 제품 및 서비스는 독자적인 제삼자 업체에서 제공할 수도 있다. 특정 재산의 피해는 계약여분품 보험업체에서 보장을 맡을 수도 있다. 계약여분품 보험업체는 주(州) 보증기금에 참여하지 않으므로 피보험자는 해당 기금의 보장을 받을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orebridgefinanci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코어브릿지(Corebridge Financial)
이실 뮈데리솔루(Işıl Müderrisoğlu, 투자자)
investorrelations@corebridgefinancial.com

매트 워드(Matt Ward, 미디어)
media.contact@corebridgefinancial.com

AIG
쿠엔틴 맥밀란(Quentin McMillan, 투자자)
quentin.mcmillan@aig.com

데이나 리플리(Dana Ripley, 미디어)
dana.ripley@aig.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Corebridge Finan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