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쉬아카데미 6회 수료생 20명 배출… 미니쉬 크루 총 130명

미니쉬받는 치과의사 원데이 라이브 호응

뉴스 제공
미니쉬테크놀로지
2023-11-02 08:05
서울--(뉴스와이어)--미니쉬테크놀로지는 ‘제6회 미니쉬아카데미 교육’ 수료생 20명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수료생들은 ‘미니쉬 크루’로 전환되고 미니쉬 케이스 기준에 도달하고 별도의 심사를 거치면 미니쉬 멤버스 클리닉(MMC·MINISH MEMBERS CLINIC)을 개설할 자격이 주어진다.

미니쉬아카데미에서는 10월 나흘에 걸쳐 ‘미니쉬 솔루션’ 전반에 관한 교육이 진행됐다. 미니쉬 솔루션은 △손상된 치아를 자연 치아와 비슷한 물성의 재료로 수복물을 만든 뒤 △수복물과 손상된 치아를 접착시켜 △치아와 잇몸의 기능, 심미성을 회복하는 모든 과정을 말한다.

주요 강의는 미니쉬 탄생 배경과 철학, 미니쉬 솔루션 이론과 프렙, 스캔, 본딩, 교합, 세팅 실습, 원데이 라이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미니쉬의 노하우는 교육생들에게 모두 공개되고 실습을 통해 체득할 수 있다. 특히, 미니쉬 원데이 라이브는 이번에도 현직 치과의사가 미니쉬를 받았고, 그 과정이 실시간으로 교육장 스크린으로 전송돼 교육에 활용됐다.

미니쉬아카데미는 2022년 1분기를 시작으로 연 4회 개최됐으며 현재까지 수료생은 130명이다. MMC는 현재 전국적으로 20개가 있다. 7회 미니쉬아카데미 2024년에 진행될 3월 예정으로, 미니쉬테크놀로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미니쉬테크놀로지는 7회 아카데미는 미국·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신청자가 있을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고 11월 중 마감이 예상된다며, 미니쉬의 모든 걸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미니쉬테크놀로지 소개

2021년 설립된 미니쉬테크놀로지는 치아 삭제량을 최소화하는 치아 복구 솔루션 ‘미니쉬’를 공급한다. 연간 20조원 규모의 국내 치아 보존시장에서 크라운, 라미네이트 등을 대체하기 위해 치과재료를 만들고, 초정밀 장비를 개발하는 의료테크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minishtech.com/

연락처

미니쉬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
최락선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