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졸리안, 중국 바이오 분석 CRO인 디날리 메드파마 인수

뉴스 제공
Resolian
2023-11-02 09:40
맬번, 펜실베이니아/충칭,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분자 및 대분자 약물 대사와 약동학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바이오 분석 임상시험수탁기관(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RO)인 레졸리안(Resolian)이 중국의 선도적 바이오 분석 CRO인 디날리 메드파마(Denali Medpharma)를 인수했다. 레졸리안은 현재 미국, 영국, 호주, 중국에서 바이오 분석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4개 대륙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실험실 간에 검증된 방법을 쉽게 이전할 수 있으므로 바이오 분석 CRO를 변경하지 않고도 치료 임상시험을 거의 모든 목적지로 확장할 수 있다.

레졸리안의 최고경영자인 패트릭 베넷(Patrick Bennett)은 “디날리의 전략적 합류로 역량이 크게 향상되고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가 강화될 것”이라며 “디날리의 설립자와 핵심 과학자들은 제약 연구 및 개발 분석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디날리의 올리고, mRNA, 리포솜 전문성을 레졸리안의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돼 기쁘다. 성장하는 우리 회사의 강점을 활용해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고객과 이해 관계자를 위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날리 최고경영자 민 멍 박사(Min Meng, Ph.D)는 “디날리 팀은 레졸리안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디날리는 미국에서 훈련받은 바이오 분석 전문가 그룹이 중국의 최첨단 실험실 시설에서 국내 및 해외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회사이다. 이러한 실적을 이어가고 레졸리안의 일원으로서 더 큰 역량과 임상시험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졸리안 소개

레졸리안(이전의 앨리언스 파머와 의약품 개발 솔루션)은 GxP 및 비규제 바이오 분석, 약물 대사/약동학(DMPK), GMP CMC 분석 및 재료 과학 분야에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연구소이다. 미국, 영국 및 호주 전역에서 500명 이상의 전문가가 품질 결과를 제공해 의약품 개발 연속 전체에서 최고 수준의 규제를 준수한다. 레졸리안의 전용 실험실은 모든 규모의 전임상 및 임상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다.

디날리 메드파마 소개

디날리는 중국에 본사를 둔 바이오 분석 CRO로 이제 레졸리안 바이오애널리틱스의 계열사가 됐다. 70명의 정규직 직원을 보유한 이 회사의 핵심 리더십은 미국 및 중국 CRO 업계에서 폭넓은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다. 디날리의 품질 보증 시스템은 바이오 분석과 관련된 국내외 법률과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해 구축돼 있다. 디날리는 올리고뉴클레오티드 약물 및 mRNA 백신(PK/PD 및 ADA), 리포좀 약물(자유형 약물 및 캡슐화 약물), 흡입 약물에 대한 초민감 분석, 바이오마커 분석 등의 바이오 분석 분야에서 중국 내 업계 리더로 유명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와이어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1101490232/en/

웹사이트: https://www.resolia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졸리안(Resolian)
SCORR 마케팅
린지 랑게마이어(Lindsey Langemeier)
+1 402-405-4269
lindsey@scorrmarke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