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 출시

네스프레소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겨울의 맛, 윈터 원더 랜드를 경험해보세요

겨울 홀리데이 무드에 영감 받은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과 한정판 액세서리 출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라테 러버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과의 협업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 공개

12월 20일까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페스티브 커피 레시피 클래스’ 진행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3-11-02 09:5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올겨울을 황홀하게 장식할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6종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해마다 특별한 협업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 네스프레소는 올해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과 함께 네스프레소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한정판 커피 캡슐에는 퓨잡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 스모크 패턴이 적용돼 더욱 연말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들은 올겨울을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 줄 달콤한 맛부터 특별한 스파이시 향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오리지널, 버츄오 라인업으로 모두 출시했으며 △오리지널 페스티브 블랙 에스프레소 △버츄오 페스티브 블랙 더블 에스프레소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 오리지널, 버츄오 캡슐 △프로스티드 캐러멜넛향 커피 오리지널, 버츄오 캡슐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페스티브 블랙 에스프레소’와 ‘페스티브 블랙 더블 에스프레소’ 커피는 우디향과 달콤한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으로, 온두라스와 우간다에서 수확한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해 탄생했다. 또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는 따뜻한 와인인 뱅쇼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라비카 원두 블렌드에 다채로운 스파이스와 와인향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프로스티드 캐러멜넛향’ 커피는 비스킷향의 부드러운 아라비카 원두 베이스에 캐러멜과 아몬드 풍미가 어우러진 커피다. 겨울 커피의 대명사인 ‘토피넛 라테’와 닮은 맛으로 연말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 출시와 함께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만들어줄 어드벤트 캘린더와 액세서리 및 패키지를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더해줄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으로 구성됐다. 페스티브 한정판 커피 4개를 포함한 인기 커피 캡슐이 포함돼 있으며,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프라이즈 선물도 준비돼 있다.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를 커피 머신과 함께 구매할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컬렉션의 한정판 액세서리인 ‘페스티브 커피 머그’는 네스프레소의 아이코닉한 버츄오 머그컵에 퓨잡의 모던하고 정교한 스모크 패턴을 새겨 우아함을 더했다. 또 다양한 색상과 용량이 특징인 네스프레소 ‘노마드 트래블 머그’의 라지 사이즈에 미드나잇 블루라는 새로운 색상 라인업을 추가해 선보인다. 액세서리 외에도 ‘다크 초콜릿 베르가못 & 핑크 페퍼’를 함께 선보여 커피 경험을 한층 올려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먼저 페스티브 기간 올해 출시한 신제품 ‘버츄오 팝’ 머신과 에어로치노를 네스프레소 클럽, 공식 홈페이지, 부티크 채널을 통해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밀크 레시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라테 러버 패키지’는 △에어로치노4 △버츄오 40캡슐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바리스타 카푸치노 컵’ 미디엄 사이즈 및 ‘바리스타 스텐실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페스티브 커피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도록 커피 클래스를 기획했다. 11월 2일부터 12월 20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 진행되며,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와 함께 ‘페스티브 커피’를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 3종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해당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해 많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소개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명이 넘는 농부와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 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네스프레소는 스위스 브베(Vevey)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74개국에 791개의 부티크(2022년 기준)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1만3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네스프레소 기업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배진솔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