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SISOFAIR 2023’서 문구·판촉 바이어 매칭상담회, 현장학습체험 등 다양한 행사 진행

SISOFAIR 2023, 문구·판촉 바이어 초청 매칭상담회, 문구유통 혁신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 열려

신제품경진대회, 캐릭터·완구 비즈니스 피칭쇼, 현장학습체험코너, 소비자 서비스데이 할인판매도 진행

2023-11-02 11: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하 문구조합)이 11월 15일(수)부터 18일(토)까지 4일간 코엑스 B홀에서 ‘제35회 문구생활산업전-SISOFAIR 2023(Seoul International Stationery & Office Fair, 이하 SISOFAIR 2023)’을 개최하고 문구·판촉 바이어 초청 매칭상담회, 신제품경진대회, 문구유통 혁신세미나, 캐릭터·완구 비즈니스 피칭쇼, 현장학습체험코너, 소비자 서비스데이 할인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문구조합은 이번 전시회에 국내 문구 관련 대형 유통업체 및 지방을 포함한 여러 바이어를 초청해 매칭상담회를 지원한다. 문구·판촉 참가업체들에게 신제품 소개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실질적인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바이어 초청 매칭상담회는 11월 16일~17일 2일간 전시장 내 상담장에서 대형 문구생활용품 유통업체와 전시 참가업체들의 1:1 매칭 상담 형태로 이뤄진다.

또한 문구·판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문구 이외의 판촉, 선물, 캐릭터, 디자인, 생활잡화류까지 품목을 확대 개최한 ‘SISOFAIR 2023 신제품경진대회’에는 실용성과 독창적인 디자인 및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 친환경 제품이 다수 출품돼 치열한 경합을 펼쳤으며, SISOFAIR 2023 전시장 특별코너에 전시된다.

아울러 SISOFAIR 2023에서는 최근 국내외 경영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문구업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모색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나미와 공동 주최로 11월 17일 오후 3시 30분 전시장 내 홍보관에서 전국 문구도매 및 유통업체 경영자 80명을 초청해 문구유통 혁신세미나를 연다.

이외에도 캐릭터 접목을 통한 수출시장 개척 방안을 주제로 한 캐릭터·문구·완구 비즈니스 피칭쇼, 어린이들이 학습재료 및 교구를 이용해 직접 작품을 만드는 각종 현장학습체험 코너, 일반 관람객 및 소비자 사은행사인 할인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SISOFAIR 2023은 11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ksic.co.kr)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소개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문구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협동사업을 통한 조합원의 자주적인 경제 활동을 조장하기 위해 1962년 설립됐다. 한국 문구산업이 국산화와 자급 단계에서 품질 향상과 수출 단계를 지나 세계 일류 문구를 지향하기까지 문구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전국 1400여 개 문구 제조업계의 대표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s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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