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들, 8일~9일 도이치뱅크의 ‘예탁증서 가상투자자 콘퍼런스’서 라이브 웹캐스트 진행

뉴스 제공
OTC Markets 미국 장외시장 OTCM
2023-11-02 11:19
뉴욕--(뉴스와이어)--도이치뱅크(Deutsche Bank)는 11월 8일(수)과 9일(목) 열리는 ‘예탁증서 가상 투자자 콘퍼런스(Depositary Receipts Virtual Investor Conference, 이하 dbVIC)’ 참가기업들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미국에서 미국예탁증서(ADR)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라이브 웹캐스트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기업들은 호주, 중국, 프랑스, 독일, 그리스, 홍콩, 네덜란드, 필리핀, 대만 등 본사 소재지가 다양하며, 각 기업 관계자들이 공식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질문에 응답하고 가상 거래 부스를 통해 투자자들과 의견을 교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국 외 기업들에 관심을 가진 모든 범주의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들이 이번 콘퍼런스의 대상이다.

참가자가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과정에 참석하거나 질문을 하는 것에 대해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사전 등록을 권장한다.

◇ 11월 8일 일정 (미 동부 표준시 기준)

· 8:00 AM: Hywin Holdings Ltd (NASDAQ: HYW)
· 8:30 AM: European Metals Holding Limited (ASX & LON: EMH, OTCQX: ERPNF, OTCQX: EMHXY)
· 9:00 AM: Ipsen S.A. Ltd (Euronext Paris: IPN, OTC: IPSEY)
· 9:30 AM: Heineken N.V. (Euronext Amsterdam: HEIA, OTCQX: HEINY)
· 10:00 AM: First Pacific Company Ltd (HKEX: 142, OTC: FPAFY)
· 10:30 AM: QBE Insurance Group Limited (ASX: QBE, OTC: QBIEY)
· 11:00 AM: Belite Bio, Inc (NASDAQ: BLTE)

◇ 11월 9일 일정 (미 동부 표준시 기준)

· 8:00 AM: iHuman Inc. (NYSE: IH)
· 8:30 AM: HUTCHMED (China) Limited (HKEX: 13, Nasdaq & AIM:​HCM)
· 9:00 AM: BDO Unibank, Inc (PSE: BDO, OTC: BDOUY)
· 10:00 AM: Alpha Bank (ATHEX: ALPHA, OTC: ALBKY)
· 10:30 PM: Hugo Boss (Xetra: BOSS, OTC: BOSSY)
※프레젠테이션 행사는 콘퍼런스 종료 이후 재시청 가능

도이치뱅크는 미국 및 글로벌 예탁증서 등 크로스보더형 주식 구조의 전문 관리를 비롯해 전 세계 기업과 금융기관, 헤지펀드, 초국가적 기관을 대상으로 신탁, 대행, 에스크로 및 유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복잡한 증권화 및 프로젝트 파이낸스부터 신디케이트론, 채무 교환 및 구조조정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제공 범위는 광범위하다.

도이치뱅크는 기업, 정부, 기관 투자자, 중소기업, 일반 개인을 대상으로 상업 및 투자은행, 소매은행, 거래은행, 자산 운용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독일을 대표하는 은행으로 유럽에서 견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미주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상당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

도이치뱅크는 dbVIC 행사를 순전히 정보 목적 차원에서 후원하고 있다. 해당 콘퍼런스 참여 기업이 제공하는 서면, 전자, 구두 형태의 프레젠테이션, 진술, 문서, 혹은 기타 정보나 자료를 준비, 검토, 승인, 편집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나 자료가 갖는 정확성이나 적절성에 대해 어떤 책임도 갖지 않는다. 도이치뱅크는 콘퍼런스 참가 기업에 대한 홍보나 보증, 추천 행위를 하지 않는다.

예탁증서(The Depositary Receipts)는 1933년 미국 증권법(이하 법)에 의거해 등록된 제도다. 이번에 이뤄진 고지행위의 대상인 투자 또는 투자 서비스는 영국 금융행위감독청(UK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규정한 바에 따라 개인 고객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 고지는 도이치뱅크 뉴욕(Deutsche Bank AG New York) 지부가 승인 및/또는 전달한 내용이다. 이번 고지에 설명된 서비스는 적절한 현지 등록 및 규정에 따라 Deutsche Bank Trust Company Americas 또는 그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가 제공한다. 도이치 뱅크는 단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첨부된 고지를 제공하는 것이며, 이 자료 또는 이 자료에 포함된 세부 사항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주장이나 진술도 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도 보증하거나 대표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의 발표는 기록의 목적으로만 제공된다. 이 발표문이나 여기에 포함된 정보는 도이치뱅크 또는 기타 발행자 또는 법인의 증권 매매 제안 또는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권유가 불법으로 간주되는 모든 관할권에서 개인에 대한 권유를 구성하지도 않는다. 도이치뱅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고지의 어떤 부분도 어떤 방식으로든 복사 또는 복제가 불가능하다. 과거의 결과가 미래의 실적을 시사하는 것은 아니다. 저작권© 2023년 11월 Deutsche Bank AG. 모든 권리는 도이치뱅크가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s://www.otcmarkets.com

연락처

Deutsche Bank AG
딜런 리들(Dylan Riddle)
Press & Media Relations
+121225049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