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의 헌신: 메리케이, 지속 가능성 핵심 분야에 대한 심층 보고서 발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11-02 16:5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의 지속 가능성과 청지기 정신을 옹호하는 글로벌 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브랜드의 변함없는 노력을 자세히 소개하는 ‘2023년 지속 가능성 특별 보고서’를 발표했다.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로서 메리케이는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글로벌 연합의 일원이 되어 환경, 사회, 경제적 지속 가능성의 중요한 영역에서 진전을 이루기 위해 유엔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자랑스럽게 동참하고 있다.

메리케이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는 “지속 가능성은 단순한 유행어가 아니라 메리케이의 브랜드 정체성이라는 직물에 촘촘히 짜여 있는 가치”라며 “우리는 올해 우리의 성과를 축하하는 동시에 우리의 미션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다진다. 우리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결정을 내릴 때 더욱 책임감 있게 행동하여 메리케이의 유산이 여권 신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가 공유한 집인 지구를 보호하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빠르게 진화하는 세계에서 메리케이는 변화의 최전선에 서서 여성의 대의를 옹호하는 동시에 글로벌 경제를 형성하고 지속 가능성 노력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는 데 있어 여성이 보유한 막강한 파워를 인식하고 있다. 2023년 보고서는 전 세계적으로 여성이 주도하는 이니셔티브를 강조한다.

환경 지속 가능성

· 기본적이고 소중한 자원: 물
· 환경 보호에서 여성의 파워
· 해양 복원의 중심에 선 여성들

사회적 지속 가능성

· 전 세계 과학의 면모 쇄신
· 여성 기업가의 잠재력 최대한 발휘하기
· 핑크 앤 파워풀
· 여성암 연구를 선도하는 기업

경제적 지속 가능성

· 다양성과 포용성: 제품 혁신의 주요 동인
·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 기업가 역량 강화
· 알고리즘 및 인공지능 분야의 성 평등 연구 개척

이 보고서는 메리케이의 2020-2022년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영향 보고서의 후속 보고서로, 지속 가능성의 세 가지 축인 경제, 환경, 사회를 포괄한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지속 가능성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리케이 소개

그때도. 지금도. 언제나.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케이 애쉬(Mary Kay Ash)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63년에 텍사스에서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꽃피었다. 메리케이는 60년 동안 교육, 멘토링,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일의 힘을 믿는다. 웹사이트: marykayglobal.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11947/en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 687 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