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윈터스쿨, 선택과 집중 5주 과정 모집

2024 인서울 겨울캠프 모집

뉴스 제공
대치청출어람
2023-11-03 09:00
서울--(뉴스와이어)--대치청출어람(www.grade111.com) 학원이 예비고3 윈터스쿨 ‘2024 인서울 겨울캠프’ 모집에 나선다.

2024년 1월 2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윈터스쿨은 선택과 집중 수업과 계획적 자기주도학습의 경험을 통해 예비고3 학생들에게 알찬 겨울방학 목표를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대치청출어람의 인서울 겨울캠프는 소그룹 과외식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원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면대면 관리에 집중한다. 대표적인 예가 수학 클리닉이다. 주 25시간 진행되는 수학 수업은 학생 개개인의 이해도에 따라 개별 과제가 제시되는데, 과제물도 클리닉 선생님과 함께 해결하도록 지도하기 때문에 매일 5시간 이상 과외를 받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국어는 문학과 독서에 집중하며, 이중 독서는 학생들의 논리적 글읽기 훈련을 위해 독해클리닉 수업을 병행한다. 겨울방학 동안 다양한 지문을 접하고, 논리적으로 긴 지문을 읽어내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이번 예비고3 윈터스쿨의 주된 목표다.

영어는 수능어휘를 완벽하게 암기하고 유형별 문제 탐구에 집중하며, 탐구는 별도 개설하지 않고 담당 선생님과 계획된 시간에 인강관리를 하는 것이 선택과 집중의 의미를 살리는 길이다.

정규수업 외 이뤄지는 자기주도학습은 철저한 계획을 바탕으로 담임 선생님이 직접 학습목표를 관리한다. 또한 감독 선생님의 지도 하에 통신 기기 및 졸음 관리도 세심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공부 습관을 개선하고자 하는 예비고3 학생들에게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말 학습 관리는 주간 테스트와 개별 클리닉으로 구성해 실효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덧붙여 대치동 재수학원으로서 25년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입시상담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방 학생들의 경우 학원과 연계한 대치동 고시원과 대치동 학사 생활이 가능하며, 해당 학생들은 밤 11시까지 자습 지도와 출결 관리를 시행해 보다 철저하게 관리된다.

소수정예 예비고3 윈터스쿨의 총정원은 30명이며, 상담 후 선착순 마감된다.

대치청출어람 소개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은 변화하는 입시 제도와 입시 환경에 한발 앞선 수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 모두가 공감하는 수업 구조와 방식의 이상적 재수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대치청출어람 학원은 대치동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학원과 연계한 대치동 학사 및 대치동 고시원 정보를 가격대별로 제공해 생활 공간을 선택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rade111.com

연락처

대치청출어람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