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수험생 위한 센스있는 선물 추천

실속 챙기는 소비 경향 높아, 전통적인 수능 선물보다는 일상 속 실속 아이템이 각광

더마비, 가려움 개선 기능성 갖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추운 계절 시험 치르는 수험생에게 딱

딱 붙어라 딱풀 모양과 흡사한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Rx 페이드인 세럼’ 피부 고민 해결 선물템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3-11-02 17:44
대전--(뉴스와이어)--2주 앞으로 다가온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수능).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찹쌀떡과 두루마리 휴지부터 잘 찍으라는 포크까지 각양각색의 선물을 준비하지만 전통적인 의미를 넘어 실제 수험생의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생활 용품들도 센스 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보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선보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식품의약품안전처부터 피부장벽의 회복을 통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가려움을 진정시켜 스트레스로 피부 면역력이 저하됐을 수험생 선물로 딱이다.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미세한 입자로 만든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이 함유돼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 및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 주고, 가려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11월 7일까지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에도 참여해 수능 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마비 측은 수능이 치러지는 시기가 춥고 건조한 계절인 만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을 개선해 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이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수험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수능 전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시카릴리프 Rx 페이드인 세럼’은 피부에 남은 트러블 흔적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수면이 부족해 스트레스성 피부 트러블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용기 모양이 딱풀과 거의 흡사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딱풀 세럼’이라고도 불리며 ‘딱풀처럼 딱 붙어라’라는 의미도 함께 전달하기 좋다.

리얼베리어의 독점원료인 테카-세라™ 성분이 5%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이 약 70% 감소되는 리필이 가능한 용기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이도록 설계됐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 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